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0.12

난 성욕이 엄청 많아서 자주 하고싶은데
남친이 성욕이 적어서 이럴때마다 남친 기가 빨리는게 실시간으로 느껴짐....
자기들....성욕적은 남친....어떻게....안되겠지...?

2
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어 자기 혹시 내 남친이랑 사궈.?ㅋㅋㅋㄱ큐ㅠㅠㅠ 내 남친도 그래... 이거때매 감정도 많이 상하고 그랬는데 그냥 지금은.... 적응했어..^^ 내가 운동하면서 내 몸 피곤하게 만드니까 얼추 욕구가 비슷해지더라..ㅋㅋㅋㅋㅋㅋㅋ

    2023.10.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자기ㅋㅋㅋㅋㅋ내 남친이랑 사귀냐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말대로 나도 운동을 시작해볼까봐... 1-2주에 한번 하는건디 이것도 못하면 거미줄 쳐질듯...ㅠㅠㅠ

      2023.10.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아앀ㅋㅋㅋㅋㅋ실시간으로 느껴진다닠ㅋㅋ미치겟다 나도 성욕 장난아닌데 남자친구가 더 쎄서 장난아냐,,,

    2023.10.13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남친은 성욕이 조금 적은 편이고 나는 성욕이 진짜 많아.. 하루에 두 번 하고 싶어 물론 장거리라 일주일이나 이주마다 남친 자취방에서 보는 거긴 한데 난 만나면 자주 하고 싶은데 남친은 힘드나 봐 ㅜㅜ 괜히 슬프다나는 성욕이 별로 없어서 일주일 한번 할까말까 하고싶은데 남친이 맨날 하자고해서 더 하기싫고 거부감들어서 고민이야ㅠㅠ 서로 성욕이 다르면 보통 어떻게해?ㅠㅠ안녕 자기들아~~ 이제까지 눈팅만 하다가 처음 글 써본다 생리주기가 가까워서인지 최근 유독 성욕이 올라오는데 나는 꽤 오랜시간동안 솔로였기도 하고 성욕이 올라올때마다 반려기구를 통해 혼자 자주 푸는데.. 최근 들어선 유독 반려기구가 아닌 진짜 사람의 체온을 느껴보고싶어진다ㅠㅠ 그렇다고 애인도 없고 썸도 뭣도 없어서 파트너를 만들어볼까 고민만 하는데 또 뭔가 그건 한편으로 무섭기도 하구 근데 유독 성욕이 강하게 올라올땐 반려기구로 만족이 안되는데ㅠㅜ 혹시 나와 비슷한 경우를 가진 익들 있니?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할까ㅠㅠㅠㅠ?? 공유 좀 부탁해자기들은 남친이랑 하고 싶을때 어떻게 말해...? 울남친은.. 모텔비가 비싸다고 아끼는편이라서.. 그래서 남친 자취방이거나 기념일에 놀러갈때 그럴때나 방잡고하고든..? 이번엔 아마 짐도 많아서.. 그냥 대충놀다가 자기집갈거같은데.. 근데 내가 생리전이라.. 좀 성욕이 폭발..하는데.. 하고싶을때 어떻게남친꼬셔..?남친이 성욕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야 나이 차이가 좀 있고 난 경험도 별로 없고 성욕도 없는 사람인데 남친은 내가 하기 싫다고 좋은지 모르겠다고 하면 별로 안 해봤으면서 어떻게 아냐 이번엔 좋을 수도 있다 이러고 자주 못 만나서 만날 때마다 마무리는 잠자릴 가져야 한다 이러고 진짜 몸살감기 걸려서 너무 힘든데도 하자고 하고 일정에 맞추니까 배란일 겹칠 때도 많았는데 하고 싶다고 그러고 전에는 피임약 먹으면서 하던데 이래서 진짜 정 떨어졌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