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8.21

난 나중에 커서 결혼 하게 되면 아빠 같은 사람이랑 절대 결혼 안 해야지 나 잠깐 거실 간 사이에 내 방 말도 없이 들어가 하 진짜 왜그러는거야 개싫어 그리고 내 방에 체중계 있는데 말도 없이 들어가서 재고 ... 자기가 잘못한 건 전혀 모르는 거 같고 진짜 싫다

2
4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도 막 사람들이 아빠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다고 하는거 절대 네버 노이해... 내가 만나기 싫은 유형 예시를 미리 체험시켜주셔서 감사할따름...(?) ㅋㅋㅋㅋㅋ

    2022.08.21좋아요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ㅇㅂㅇ…그게 왜…잘못..이지..? 난 아빠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긴한데.. 부모가 자식 방에 들어가는게 어떤 점에서 잘못된 행동인거야..?

    2022.08.2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말없이 그냥 들어가는건 잘못된게 맞는것 같아. 아무리 같이 살고 가족이어도 각자의 공간은 존중해줘야 한다고 생각해. 약간 성인이 됬는데도 노크없이 문여시거나 문닫아놓으면 뭐라하는 집도 있는거로 알고있고, 방청소 마음대로 하시거나 하면서 보지 않아야 하는걸 굳이 보시거나 하기도 하거든........ 흠 근데 쓰니 자기는 체중계 때문이면 하나 사드리거나 하는게 좋아보이긴 하네 급!

      2022.08.2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씁 그러고보니까 울 아빠는 벌컥 열기보단 꼭 노크를 두번 해주고 들어오시는 것 같아 물론 내가 없을땐 걍 들어오시긴 하셔 ㅋㅋ 물건 가지러 오거나 빨래 널으러..? 나도 뭐 상관없어서 딱히 느끼질 못했네..

      2022.08.21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