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9.23

나 한살연하 남자친구랑 동거하면서 지내고 이십대초 커플이야..근데 내가 청소할때나 밥할때 예민해지는데 내가 답답한걸 진짜 싫어하거든? 융통성없는거. 근데 내 남친이 너무답답해서 자꾸 화내니까 그거로 싸워. 내가 답답해 하는 상황이 예를들면 음식물 쓰레기 비워야해서 설거지중 남친한테 쓰레기봉투 달라그랬어. 근데 음쓰봉투 가득찼는데? 라고하길래 그럼 새걸 주면 되지않을까? 라고했어. 나는 좀 안답답하게 기존거가 가득 찼으면 새걸가져오면 되는 당연한거라고 생각했는데 남친은 그게안되나봐... 근데 내 말투가 상처받는다고 왜 말을 자꾸 그렇게 하녜... 근데 난 답답한걸 너무 싫어해서 당연한걸 물으면 너무화가나..진짜 많이 참아서 대답한건데 남친은 그마저도 너무상처받는대.
우째해야될까..^^

0
5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포동포동 하루

    남친이 집안일을 안 하고 컸어...? 집안일하는 센스는 시간이 지나면서 스스로 하면서 늘어야할듯ㅠ 그것과 별개로 남친이 말투 때문에 상처받으면 그냥 긍정적 청유형을 쓰면 어때? 위의 예시에서는 새 음쓰 봉지 주면 돼, 라는 식으로. 위의 예시의 대답은 비꼬는 걸로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아.

    2023.09.2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도 그렇게 하고싶은데 화가 막 순간적으로 나서 착하게 말하기가 힘들더라고...말투 쓴이가 말한거처럼 해보려고 노력해야긋다..

      2023.09.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말하는 방법 바꾸기눈 엄청난 노력니 필요해.. 근데 또 그걸 의식하고 한번한번 고쳐나갈 때 성취감 같은게 쩔어. 화이팅이야!! 그리고 자기가 너무너무 화날만한 상황이야..

    2023.09.2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내가 엄마랑 성격이 똑닮았는데 아빠가 느긋느긋하고 답답하셔ㅋㅋㅋㅋ..근데 우리 엄마도 나처럼 답답한거보면 불같이 화내시거든..그 성격이 닮았나봐. 진짜 엘리멘탈 엠버처럼 불번지듯이 화가확나...말을 최대한 이쁘게 해봐야겠어. 남자친구가 집안일을 아예 안해본건아닌데 자꾸 당연한걸 묻는 버릇이있어...하

      2023.09.2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당연한거 묻지 말라고 곱게(?) 여러번 얘기해줘

      2023.09.25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