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편순이인디 이거 내가 잘못한걸까..?
손님이 몇일전에 제품 사갔는데 어제 저녁에 와서 저번에 결제할때 적립이 안된거 같다고 온겨 그때 내가 결제했던분이라 한번 확인해드린다고 하고 영수증 내역 찾아서 뽑아봤는데 영수증에 보면 잘 적립된걸로 나와있길래 적립되었다고 얘기하니깐 오류인건지 포인트가 안들어왔대 평소였으면 그냥 취소했다가 다시 결제하면 되는데 유효기간이 그때까지 였던 쿠폰을 썼던 상황이라 취소 후 다시 결제 할수가 없었음 그래서 이 부분은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야 한다니깐 내가 귀찮게 전화를 해야하냐 내가 시간써서 그래야하냐 매장에서 동전으로 보상을 해주던 해야하는거 아니냐 내가 멀리서 왔는데 그것도 안되냐 사장님한테 전화해봐라 내가 돈때문에 이러는게 아니다 어쩌고 하더라고
근데 난 적립도 제대로 해줬고 오류가 난거는 매장측 문제가 아니고 본사에서 해결 할 문제라 번거로우시겠지만 본사로 문의하셔라 매장에서는 해드릴수있는게 없다고 했는데 내가 잘못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