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9.16

나 진짜 냉이 왜캐 자주 나오는지 모르겠어
화장실 갈 때 팬티에 좀 묻는 정도가 아니라 평소에 그냥 생리 터질 때 처럼 죽 나와 ㅠ ㅠ 엄청 냄새나고 색이 이상하고 그러진 않은데 요근래는 냉 나오고 나면 가렵더라구 .. 질염 진단 받았을 때 처방받은 연고 있어서 그거 발라도 될거 같긴한데 원인이 멀까…
자위를 많이 하는 것도 연관성이 있을까????

0
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난 자위 쎄게하면 좀 많이 나오던뎅

    2022.09.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자위를 비위생적으로 하고있는지 한번 생각해봐!

    2022.09.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간지러운거면 칸디다일지도…? 산부인과 가서 함 검사받아봐바!

    2022.09.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검사받아보는건 어때? 가렵거나 냄새나는건 보통의 컨디션은 아닌 것 같아

    2022.09.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병원 다시 가봐! 뭔가 연고로 될 문제가 아닌것 같아보이는디!

    2022.09.1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간지러운 건 좋은 증상이 아닌거 같아. 고민하지 말고 병원 가서 진료 받아봐.

    2022.09.17좋아요1

연관 게시글

난 평소에 질이 간지럽거나 냄새나는 걸 느낀 적은 없거든?? 근데 생리 가까워질 때 빼고 냉이 거의 매일 소량씩 팬티에 묻는데 이런 것도 질염이야? 하얀 냉이 나오는 거 빼고 일상에 불편함은 없어 이렇게 된지는 두달짼데 산부인과도 다녀왔는데 자궁경부도 균검사결과도 이상없고 약간의 질염있데서 이번에 항생제3일 먹었는데도 가끔 노란냉이 나오네...; 질염인거같은데 아프지도않고 냄새도 안나고 계속 나오는것도 아니고 그냥 가끔 노랑색냉이 묻어 나오니까 이상하지... 산부인과 또 가서 물어볼거긴한데 혹시 이런자기들 있니? 질염같은데 냄새도 안나고 생리전이라 그런지 왜 가끔 그렇게 노란 콧물같은 냉이 나오는지 모르겠어 아니면 아직 질염이있었는데 안나은건가?ㅠ평소에도 냉이 좀 있었거든. 노랗고 좀 냄새나는 냉이었는데 귀찮아서 병원을 안 가고 있었어 근데 최근 따라 냉이 나오고 있는 느낌이 생생히 느껴지고 나중에 확인해 보면 팬티가 흥건히 젖어있어.. 이번 건 색은 투명인데 좀 끈적하고 냄새는 전이랑 똑같이 나. 최근에 ㅇㄷ을 좀 많이 보긴 했거든 ㅠ 그래도 자위는 안햇는데 ㅇㄷ을 자주 본 게 원인인걸까?평소 질분비물 좀 있는 자기 있엉? 나 배란기 때도 꽤 나오는 편이고 평소에는 소변? 좀 묻는 것도 있어서 상시 팬티라이너를 하고 다니는데 남자친구랑 하다보면 팬티라이너 차고 있으면 뭔가 무드가 좀 깨진단 말이지... 직전에 뺄까 싶다가도 하는 동안 분비물 또 나오면 그게 팬티에 그대로 묻는 것도 싫고 ㅠ ㅠ 아님 다른 자기들은 ㅅㅅ 하기 전에 바로 벗고 시작해서 팬티에 묻어나는 게 없나..? 자기들은 어떻게 해? 궁금하당 평소에도 질염 많이 걸리긴 하는데 배란일 근처만 오면 팬티가 젖을 정도로 냉이 너무 많이 나오고 간지러워 ㅠ 이런 상황이였던 사람 있을까? 이 지옥에서 벗어나규 싶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