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1.27

나 정신과 상담도 다니고 약도 먹는데 난 우울증.불안장애 거든 내가 정신과 다니는걸 나랑 친한친구들도 몰라 심지어 3년전에 내가 우울증 진짜 심했을때가 있었거든 그때도 지금처럼 상담도 다니고 약도 먹었단 말이야 그러다가 좀 괜찮아졌다가 약이랑 상담을 끊고서 짧게 하는 알바 하는일로 지금 일을 하는데 사람들과 어울리는게 좀 힘들더라구ㅠㅠ 그래서 부모님 한테는 정신과 상담도 다니고 약도 먹는걸 말을 안하고 있어 주말에 정신과 가면은 오해받을까봐 무조건 평일에만 갈려고해 또 최근에는 아는 지인이 심한 우울증이 왔는데 자살을 해서 마음이 좀 그렇더라구ㅠㅠ 일단은 궁금한거 받아볼려고 왔어!!

circleImage
난 약봉투를 다이소에서 1000원 주고산 파우치에 담아!!
circleImage
내가 4일전에 정신과 가서 처방받은 약 봉투!!
circleImage
내가 먹는 약이야!!
0
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다른 사람들한테 말도 안 하고 몰래몰래 병원 다니고 약 챙겨먹으려면 불편할텐데 너무너무 잘하고 있다 자기야!! 증상이 안 나아지는 것 같아도 꾸준히 먹다보면 좋아질거야

    2023.11.2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고마워!!ㅎㅎ

      2023.11.2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스스로를 '정신과 진료 받는 환자'라고 너무 프레이밍 하지 않기를 응원할게 자기를 규정하는 정체성은 다양하니까!! 아프면 병원 가고 약 먹는거지!!! 나도 복용 이제 만 6년 채운다 건강이 최고야

    2023.11.2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맞아!! 건강 최고

      2023.11.2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는 자기처럼 이렇게 병원다니는 것 자체가 멋있고 대단하다고 생각해! 병원 안 가는 사람도 수두룩하니깐! 힘들어도 의사진단없이 약 멈추지말고 우리 이겨내자:)

    2023.11.27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화이팅ㅇㅇ!!!!

      2023.11.28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나 정신과 에서 상담도 받고 약 먹는데!! 참고로 나는 2020년에 ADHD 진단을 받고 약도 먹고 상담도 받아서 좀 괜찮아졌다가 2022년에 조울증 이랑 ADHD가 동시에 와서 다시 정신과에서 상담도 받고 약도 먹고 있어!! 여기 정신과 약 먹으면서 또 상담도 받는 사람 있어?? 나도ADHD 인데 심한쪽은 아니야!! 약도 먹고 상담도 받고 있어 또 지금은 실업급여도 받고 있는데 한달뒤면은 다 끝나!!(심지어 이번주 금요일에 상담도 하고 약도 타러가!!) 아는 여자 동생이 최근에 심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힘들어서 자해를 했다는데 약간 상처만 냈지 심하게는 안했나봐 심적으로 스트레스 받으면은 생각나는게 자해 밖에 없어서 자해를 한다고 하더라구 나는 그 말듣고 어떤말을 해야할지 도저히 모르겠는거야 나도 지금 정신과에서 상담도 받고 약도 먹고 있는데 나도 우울증 때문에 정말 힘들어서 24살때 살짝 자해를 했는데 이걸 좀 뜸들이다가 말을 했어 내가 하는 말 듣고서 정신과 원장님도 나를 안쓰럽게 보시더라구 또 내 주위에 자해행위나 자해를 하는 친구가 있으면 정신과 에서는 멀리하라고 하는데 자기들도 같은 생각이야??나 24살때 우울증이 누가 뒤에서 주먹으로 세게 때린거처럼 왔는데 나 고3때 전에 살던 아파트 아저씨들 동호회 모임이 있었는데 그중에서 한명 아저씨 둘째 아들이 나보다 두살 많은 오빠였는데 친구들이랑 여름 방학 이라고 렌터카를 친구들이랑 밤운전하다가 가드레일에 크게 박아서 한명은 살았고 두명은 젊은나이에 생을 마감 했는데 이때 나도 우울증 심했을때 나도 그 오빠처럼 지금 가면은 괜찮은걸까?? 내 장례식에는 많이 와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 근데 지금도 정신과 에서 상담도 받고 우울증 약도 먹고 있지만 지금은 20대때 죽고 싶다는 생각은 없고 우울감은 없어지지 않는거 같아 나만그래?? 일단 나는 24살때 부터 우울증이 정말 심하게 와서 ㅈㅅ생각도 하고 ㅈㅎ도 두번이나 해본적이 있어 상담할때도 울고 그랬는데 지금도 상담 다니고 있고 약도 먹고 있어 최근에 정신병동에 아침이 와요를 봤는데 ㅈㅎ이야기를 봤는데 나랑 비슷 하더라구 나도 팔목에 곱창끈을 항상 끼는데 ㅈㅎ하는걸 조금이라도 방지? 위해서 하고 다녀 (머리끈을 두세번을 튕기면 조금이라도 효과 있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