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2.17

나 인생 첫 딜도 사려구 하는데 도대체 어디서 사야하는건지 알려주실 자기님들,,ㅠㅠ

0
4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유포리아 터치유어바디 피우다 애플파이20

    2023.02.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익숙한 뽕나무

    바나나몰 !!

    2023.02.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유포리아2222

    2023.02.17좋아요0

연관 게시글

가슴 큰 자기님들, 예쁜 속옷들 어디서 사?? 온라인 쇼핑몰이나 브랜드 추천해줘요! 넘 비싸지 않은 곳들로 알려주면 고마울 것 같아ㅜㅜ첫 토이 입문해보려고 함! 자기만의 방에서 살 거구 고르긴 했는데 토이에 대한 정보는 워낙 찾기가 힘들더라고..🥲 궁금한 거 몇 개... 1. 세척은 어떻게 해..?! 세척 비누가 따로 있어?? 그냥 집에 있는 비누로 해도 되는 거야??! 2. 혹시 러브젤 윤활제 같은 거 없으면 안 되겠지... 근데 얘는 도대체 어디서 사야 하는 건지 뭐가 좋은 건지 모르겠어...ㅎ 3. 쓰기 전에, 쓰고나서 한 번씩 세척해주면 될 것 같던데 그럼.. 그.. 안 말리고 쓸 수는 없잖아ㅠㅠ 어떻게 세척하고 쓰는 건지 걍 닦고 하는 건지 궁금해ㅠㅠ 다들 어떻게 보관하는지도..!자기들 반려기구 싼 거 사면 별로 안 좋을까? 근데 다들 반려기구 어디서 사…? 나 갓 스물이라 암것도 모르겠는데 너무 갖고 싶어 첫 월급으로 부모님 용돈 드리구 반려기구 사려는데 다 너무 비싸고 아무것도 모르겠어 자기들 알려주라 ㅠㅠㅠ자기님들♡ 내가 10월 생리일자를 늦추려면 피임약을 언제부터 어떻게 먹어줘야 하는건지 좀 알려줘요~자기들은 구두&로퍼 신발 쇼핑 어디서 해? 👠👞 나 로퍼 좀 장만하고 싶은데 (인생 첫 구두) 어디서 사야할지 모르겠음 착한ㄱㄷ 여기 가격 대비 좋다고 들어서 봤는데 그냥 싼 티 나 보이고 후기도 제각각임..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