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4.17

나 이십후반에 처음으로 관계 가질 것 같은데 궁금한 거 몇개만 질문해도 될까…?👀
1. 만나는 친구네에서 할 것 같은데.. 삽입해서 움직일 때 난… 뭐하고 있어…? 그냥 가만히 안고 있음 되는 건가…
2. 음악이나 이런 게 필요한 건 아니지…?
3. 하고 나서 혹시 잔다면 아예 다 클렌징이나 이런 거 챙겨가야 하는 거지 ㅠ

0
1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1. 감각에 몸을 맡겨봐! 억지로 뭘 하려고 안해도 돼~~ 2. 음악은 사바사라서 처음이라 어색할 것 같으면 핸드폰으로 조그맣게 틀어놔도 될듯? 3. 클렌징, 여성청결제, 콘돔 정도? 자기야 첫경험이 즐겁길 바랄게! 노콘노섹 꼭 지키고!!

    2023.04.17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고마워! 나 경험없는 거 이 친구는 몰라서 ㅠㅠ 핫 여성청결제도 필요하겠구나👀🫢 고것도 챙겨가야겠당

      2023.04.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콘돔은 내가 챙겨야 하는 거야..? 그 친구가 아니고?😵‍💫

      2023.04.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콘돔 혹시모르니까 챙겨놔 난 남친이랑 첨할때 남친이 콘돔안들고오고 걍 박을라고 해서 당황햇음 그리고 여자가 챙기는게 덜불안하긴 해 둘의 책임이지만

      2023.04.1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는 친구가 말해준건데 이런저런 걱정해도 실제 상황에 처해지면 몸이 알아서 굴러간다고 했어ㅋㅋ 상대가 삽입해서 움직일때 목덜미 붙잡고 키스한다던가 그냥 삽입되는 느낌을 즐겨..!! 나는 처음에 좀 민망해서 넷플릭스 틀어놨었는데 관계 가질때는 아무것도 안들렸어ㅋㅋㅋㅋㅋ 만약 상대 집에서 잠을 자게 된다면 가볍게 소분해서 클렌징이랑 기초화장품, 평소에 하는 화장품 가져가면 좋을 것 같아

    2023.04.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1 이건 딱히 걱정안해도돼 처음엔 생각한대로 되지두 않고 2 근데 음악트는건 정서교류에 방해돼서 하지말라더라 3 챙기는게 좋을듯

    2023.04.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1 이건 딱히 걱정안해도돼 처음엔 생각한대로 되지두 않고 2 근데 음악트는건 정서교류에 방해돼서 하지말라더라 3 챙기는게 좋을듯

    2023.04.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ㅋㅋㅋ질문이 되게 순수하다!!ㅋㅋ 혹시 상대도 처음이야?? 아니라면 한번 몸을맡겨봐~ 나도 처음에 어색하고 뚝딱이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막상 해보니 별거아니었다우~ 클렌징은..격하게 뽑뽀 하다보면 좀 침이묻긴하는데 난 걍 물로만 슥슥..했었어 클렌징을 따로 안챙겨가서 ㅠㅋㅋ

    2023.04.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상대는 처음 아닌데 ㅠ 내가 나이가 나이인지라 처음이라고 하면 부담시러울까봐 경험있다구 햇셔••

      2023.04.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1상대가 첨이 아니라면 이끄는대로 따라가봐! 나는 정상위할 땐 남친 팔을 잡거나 목에 팔을 둘러서 키스하려고 하는 편이야 후배위할 땐 이불을 잡고 있는 것 같고! 근데 관계할 땐 아무생각도 못하게 돼서 미리 생각해가도 소용없을지 몰라ㅎㅎㅎ 2 나는 티비로 넷플보다가 정지시켜놓으면 불빛이 좀 있잖아 그러구 해 3 클렌징이나 화장품을 챙겨가는 게 좋을 것 같아! 속옷도! 남자들은 무조건 집에 콘돔 두 개는 있더라

    2023.04.17좋아요0

연관 게시글

다들 처음 삽입하고 몇초 정도 기다렸다가 움직여? 아니면 그냥 바로 움직여? 나는 몇초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해서 남자친구 안고 가만히 몇초 있다가 움직이거든. 할 때마다 생소하고 두꺼워서? 그냥 가만히 적응해야돼...내일 여행가서 첫경험을 할 것 같은데..질문이 있어.. 1. 침대가 하난데..하다가 젖을거 아니야..? 끝나고 잘 때 찝찝해서 어떻게 자..? 하기 전에 뭘 깔고 해야하나? 수건..? 가운...? 아님 호텔에 커버같은게 비치되어 있나? 2. 하고나서 따로 씻고 싶은데..누가 먼저 씻어? 그냥 아무나 먼저 씻을게 하는 사람이..? 3. 사용한 콘돔 물풍선은 꼭 해야하는지? 4. 물풍선을 한다면 어디서..? 욕실? 아니면 침대에서 그냥 바로? 하고 사용한 물은 욕실에 버려야하는거지? 5. 둘 다 첫경험인데 처음부터 불을 다 끄고 하면 어려울까? 근데 난 어둡게하고 싶어..ㅠㅠ 몸 보여주기 싫어서.. 6. 이외에 또 신경써야 하는 거나...팁 같은거 있을까? 노콘노섹은 당연한거고..이십대 중반이 넘은 나이라 철없는 짓은 안해..^_ㅠ나 내일쯤 첫관계 가질 것 같은데 궁금한게 너무 많아ㅜㅜ 1. 여자 처음하고 나면 진짜 피 나와? 내 자취방에서 할건데 뭐라도 깔아아하나? 2. 씻고올때 머리 묶고 얼굴 밑으로만 찹찹 씻고 나오는거야? 3. 입으로 할때는 콘돔 끼고 하는거야 빼고 하는거야? 4. 콘돔에 물 넣어보는건 다 끝나고 하는거지? 5. 그 외에도 팁 같은거 있으면 전수해줘 🥹 + 콘돔 앞뒤 구분은 어떻게 해? 유튜브 찾아봐도 잘 이해가 안 가서.. ++ 끝나고 나면 다 벗은채로 그냥 자..?자기들 안녕! HPV랑 가다실에 대해서 궁금한게 있어서 이렇게 글을 써봐 난 연애한지 4년 넘었고 둘 다 서로가 처음이야 (원나잇X 서로랑만 함) 우리가 학생 때부터 사귀어서 서로 피임은 확실한데 HPV나 가다실은 잘 모르고 있다가 최근에 알게 되었어..! 그래서 내 질문이 좀 많은데 아는대로 답변 부탁해도 될까?! 1. 서로가 처음이여도 HPV검사를 서로 받아봐야 된다는거지? 남자는 잘 안 나온다고 해서.. 나만 검사 받아봐도 되는걸까? 2. 만약 나만 검사했을 때 뭐가 나오면 둘 다 가다실 3차까지 접종해야하는거지? 3. 내가 만약 검사했을 때 뭐가 안 나온다면 가다실 맞을 필요없는가? 안나와도 맞아야 하는가? (안 나온다는건 말이 안되나..?) 4. 가다실 맞는 6개월 안에 관계 아예 하면 안되는거야? 도중에 하면 가다실 맞는 의미가 없어지는건가..?혹시 나처럼 얼굴 피부 너무 예민한 자기 있어…? 피부 뒤집어져서 씻어내는 팩 같은 거 절대 못하고… 필링젤 이런 것도 안 되고 클렌징오일이나 클렌징밤 조금만 자주 하고 세게 해도 바로 또 피부장벽 무너져서 간지럽고 빨개지고 열나고 난리나… ㅠㅠㅠ 그래서 다른 관리도 못하고 그냥 기초케어만 순한 걸로 열심히 해주고 있다 ㅠ 근데 이것만으로는 깨끗하고 맨들한 피부 만들기 어렵네..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