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쟁취하는 매실2023.10.18

나 이번주 토요일에 소개팅있는데 지짜 가기싫어

톡으로 얘기하는것도 노잼이고 티키타카 절대안되고 본인은 활발하다는데 엄청 조신한것같어ㅠㅠ

솔직히말하면 외모도 그닥 내스타일 아니고 식성도 갈림..

처음이라 조심스러워서 그런거겠지 만나면 다르겠지??

지인 생각해서 만나긴해야하는데 장소도 거리 꽤 있어서 귀찮아죽겠다 하

1
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어우ㅜㅜ 소즁한 토요일.. 맛있는 거라도 먹어 그럼 그냥 먹는다는 마음으로 가!!

    2023.10.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쟁취하는 매실글쓴이

      그르게 이런 생각하면 나만 스트레스받지! 진짜 맛잇는걸 먹어야겠어 ㅎㅎ 댓글 고마워!

      2023.10.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진짜 위에 자기 말대로다!! 소개팅했다고 무조건 썸타야되는것도아니고 맛있는거먹고 주변 구경하고 재밌게 놀구와!!

    2023.10.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쟁취하는 매실글쓴이

      응응 첨가보는데라 넘 설램~ 오랜만에 맛잇는거 머거야지 ㅎㅎ

      2023.10.18좋아요1

연관 게시글

썸탈때는 티키타카 너무 잘되고 얘기하는거 웃기고 즐거웠는데 막상 만나니까 노잼이야.. 이거 뭘까 ㅠㅠㅠㅠ 소개팅 약속 장소를 잡았는데 이거 실수한 걸까ㅠㅠ 상대방이 ‘저 ~~사는데 어디서 뵐까요?’ 해서 내가 우리집이랑 가까운 ‘••어떠세요?’ 해서 여기서 만나기로 했어. 소개팅할 만한 맛집 많은 동네라 분위기도 좋고 식당 찾기도 쉽겠다고 생각해서 아무생각 없이 말한 건데 그쪽에서는 이기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 상대방이 오기에는 조금 거리가 있는 곳이라서… 사실 아직 상대방이 내가 어디사는지 모르기는 한데 대화하다보면 말하게 될 거 아녀 그러면 약속장소 여기로 잡은 거 솔직히 너무 내 생각만 했던 것 같다 하면서 사과해야할까…? 밥도 내가 사구.. 소개팅도 처음이고 연애도 처음이라 암것도 모르겠다 흐억 ㅠㅠㅠ이번주 주말에 소개팅 잡혔는데 상대방이 너무 적극적이라 살짝 부담스러워,,,지금 카톡만 주고 받고 있는데 나는 더 뭐 할 말도 없고 만나기로 한 장소가 멀다고 본인이 차끌고 나 데리러 오겠다고 하는데 이게 내가 너무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건가?아니면 적극적으로 하는걸 고맙다고 생각해야하나 모르겠어자기들 티키타카 잘 맞는다는 게 구체적으로 어떤 느낌이라도 생각해? 난 정말 티키타카 잘 되고 비슷하다고 생각한 사람 만나봤는데 이별통보 받아서 헤어지고나니까 이 사람이 사귀는 동안에 무슨 생각이었는지도 하나도 모르겠다 진짜로 서로 알고지내고 사귄 기간에 비해 말 안 해도 서로 알아채는 게 많고 서로 눈빛이나 입모양 다 해석 가능하고 이 사람이랑 만나면서 무슨 말 해야할지 같은 고민 한번도 안 해봤었어서 이게 정말 티키타카 잘되고 잘 맞는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저렇게 헤어지고나니까 오히려 아무것도 모르겠음... 오래 사귄 것도 막 엄청 싸운 것도 아니고 헤어진 건데 과연 정말로 잘 맞았던 게 맞을까 싶네. 그래서 말인데 자기들은 티키타카 잘되고 잘맞는 관계라는 게 어떤 느낌이라고 생각해?하...왤케 단어선택 못하는 남자들이 많을까?..방금 2살연하 소개팅 남이랑 톡하는데.. 본인은 지금 혼자서라도 나불거리고싶은데 내일을 위해 참는거래....본인특기가 나불거리기 라면서.... 나불거리다..? ㅋ..아니..나. 말이 많은편이야,나 혼자서라도 이것저것 엄청 말하고싶은데~등등의 표현이 있는데 굳이..정떨어진다....솔직히 오늘 브런치 먹기로 첫약속인데 정떨어져서 가기싫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