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진실한 새벽2023.10.31

나 어제 한달 사귄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그때 친구들이랑 있어서 엄청 울다가 잠깐 자고 일어나니까 감정 정리되면서 괜찮어 지드라 이게 이별인거야?

0
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그 정도면 그 사람이 딱 자기의 그 정도까지인거지 좋은거야!!!잘 극복했넹

    2023.10.31좋아요0
    • user thumbnale
      진실한 새벽글쓴이

      나 지금 재회가능성 막 검색하고 있다..정리 안됬나봨ㅋㅋㅋㅋㅋ

      2023.10.31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나 진짜 빨리 잊는다 그렇게 좋아했는데 헤어지면서도 엄청 울고 잊자고 결심한뒤 3일 지나니까 진짜 암생각없어짐 그냥 잘지내길 바람 전전남친은 펑펑 울다가 당일에 소주 한병 원샷하고 기절뒤 일어나니까 괜찮아짐 다음날부터 멀쩡 제일 오래간 건 짝사랑 했을 때 1달쯤 근데 딴 남자 생기면서 아~무 생각없어짐 이런 사람 원래 많은가..?? 이런 게 금사식?어제 남친이 나한테 엄청 크게 상처 준 일이 있어서 일단 오늘 하루 서로 생각할 시간 갖자고 했거든? 내가 생각 정리되면 연락 준다고 했단말야 헤어지진 않을 거 같은데 뭐라고 연락 줘야될까…? 나 생각 다했어도 이상하고 뭐해? 이건 화 풀린거같아보이고ㅠㅡㅠ 마음 정리가 된 후에 친구로 남기로 하면서 나름 좋게 헤어졌는데, 이별 후 한달하고 일주일 더 지나서 갑자기 언팔당함… 이건 도대체 무슨 심리야…? 연락 헤어지고 단 한 번도 한 적 없었고, 난 근황 일절 안 올리다가 일주일 전 부터 올리기 시작했었음오늘 나 4시 출근전에 남친이랑 잠깐 만나기로 했는데 휴.. 남친 생활패턴 돌린다고 밤샌다더니 내가 일어나서 전화하니까 자고있더라...^^ 그래도 1시쯤에 일어나서 만나자길래 느긋하게 먹으려던 밥도 빨리먹고 씻고 지금 전화했더니 음... 시간 애매하다... 자기 퇴근하고 밥 같이먹을거지? 그럼 나 최대한 안자고 있을테니까 그때보자 미안해 이러네..^^ 이해를 해야하나 너무 화나~^^ . .. .. .. 자는것까진 괜찮아 어차피 잘줄 알았음....ㅋ 근데 중간에 일어나선 만나자길래 나갈 준비 다 했더니 끝나고 보자는게 너무 속터져자기들아 남친이 헤어지자고 했다가 다시 잡는건 무슨 심리인거야.....? 모질게 굴고 할 말 다해놓고 헤어지자고 하구 결국 다시 잡는건 남친이거든 이번에는 서로 너무 다른 성향이랑 표현때문도 그렇고 남친이 이기적이게 굴어서 밥 먹는데 싸우다가 남친이 헤어지자고 했어 난 이미 울면서 얘기하고있었고 헤어지자길래 고개끄덕이면서 알겠어 밥 먹자 이러고 밥먹었거든 그러고 이제 밥 거의 다먹어갈때쯤 이제 밥 다먹으면 헤어져야하니까 남자친구 좀 기억하려고 뚫어져라 쳐다보고 그랬다 남친도 첨엔 눈 잘 안 마주치더니 나중에 같이 보더라고 그리고 나중에는 자기야 앞으로는 뭐 이렇게 안하고 ~게 할거지? 우리 계속 보자... ㅇㅇ이 다음주에 만나면 어디 가고싶어? 응? 대충 이런말하면서 잡더라고 내가 울었으니까 엄청 달래는 말투로 저러는데 눈물이 왈칵 나오는거야 근데 자기가 헤어지자고 하고 잡는건 뭔 심리인거야? 나는 그 감정선이 이해가 안돼서 담에 만나면 물어보고싶어가지고ㅋㅋ 이런 경험 있는 자기 있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