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6일 전

나 약간 회피형 기질있는데 그래서그런가 드라마 보다가 갈등 쫌만 고조돼도 보기 힘들어져... 눈물의여왕 정주행하는데 6화만에 고비가 왔넹...

1
18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돟 ㅋㅋㅋ ㅋㅋ 그래서 나는 드라마 아예 안 봐 갈등 상황 땜에 스트레스 받아가지고

    6일 전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내 친구랑 진짜 똑같네 나는 같이 감정의 최고조에 다다랐다가 해소되는 그맛에 보는데! 신기하다

      6일 전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갈등이 딱 한 화 안에 해결되면 괜찮은데 몇 주 동안 끌고 가게 되니까 그런 것 같애 ㅋㅋㅋㅋㅋ

      6일 전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는 뭔가 마음 한구석이 계속 불편해져... 꾹 참고 보면 결국 해소되긴 하지만... 주인공을 코너로 몰고가는 그런 상황이 마치 내가 몰린거마냥 스트레스받아서 계속보기 힘드러

      6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미치겠닼ㅋㅋㅋㅋㅋ 근데 귀엽네 자기ㅋㅋㅋㅋ

    6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ㅋㅋㅋ 최대한 일상에서 갈등 안만들려고 애쓰는데 드라마는 갈등 떠먹이니까 힘들다....

      6일 전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행복한 것만 봐 이제는ㅋㅋㅋㅋㅋ

      6일 전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 눈물여오ㅓㅇ 안봤는데 ㅁ왱!?

    6일 전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스포가 될까해서 자세히는 말 못하겠지만 일반적으로 드라마들 다 있는 그런 주인공 위기 순간이 빌드업되면서 갈등 최고조가 되니까... 결국은 해결될거 알면서도 스트레스 받어 유난히 갈등이 쎈건 아니고 그냥 내가 원래 이런 씬을 잘못봐ㅋㅋㅋㅋ

      6일 전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아 나도 존나 뭔가 답답함..걍 암을 시간내서 걸리는 느낌임

      6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일 전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헐 나랑 똑가탘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보고싶으면 유튭 몰아보기류 봐 ㅋㅋㅋㅋㅋㅋㅋㅋ

    6일 전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와 나도 이래서 드라마를 못봄

    6일 전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8

    오 나도 그랜 ㅋㅋㅋ그래서 진짜 보고싶은 드라마는 결말 일부러 스포당하고 본당ㅋㅋ

    6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9

    ㅁ친 나랑ㅂ슷햌ㅋㅋㅋ 막 주인공끼리 오해할상황이 생길것만같아도 스트레스받음

    6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0

    나도 드라마 끊어서봐 한번에 다 못봐

    6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1

    헐 나만 이런줄

    2일 전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