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나 스벅 리저브 매장 처음 갔다가 앱으로 주문해야징하고 앉아있었는데
직원이 여기는 리저브 메뉴 시킨 고객만 앉을 수 있다해서 알겠다하고 리저브메뉴 시킬려고 앱으로 고민하고있는데 10초있다가
또 와서 리저브 메뉴 시킨 사람만 앉을 수 있다고 또 말하더라구 주문하려는 그 잠깐도 앉으면 안되는 거야??
삔또 상해서 2층 가서 앱으로 주문했어...
스벅에서 기분 상한적 처음인데 내가 잘못한거 있을까?ㅜㅜ
대기업쪽에선 그렇게 유도리를 봐주면 저사람은 10초 냅뒀는데 난 안돠냐 이럴 수가 있음 ㅠㅠ....그래서 기준이 모호해지게 돼서 그런 것 같아 자기가 잘못한 게 아니라 나도 대기업에서 일했을 때 그랬거둔...
음 아무래도 그게 서로 깔끔하고 좋지
😭😭 스벅에서 손님한테 눈치주는 메뉴얼 처음이야
눈치준다기보단 ... 컴플레인 방지차원이라고 생각해주면 좋을 것 같아..... 불상사 방지..
그럴 땐 그냥 자리에 짐만 놓고 카운터 쪽에서 일어나서 주문하면 됨
그래야겠당..나 리저브 메뉴 뭐있는지 몰라서 앱으로 보면서 고민한건뎅
신기하넹..스벅에서 눈치 주기도 하는구나
그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