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목요일에 온라인 홈플러스에서 산토리 주문했거든 엄청난 특가세일이여서 픽업날짜까지 완료시켜서 오늘 7시에 픽업하기로 했거든
자느라 못받았는데 두통전화에 딸랑 취소가 된거야 ! 픽업 3시간반 전에 !
너무 열받잖아 어제 다른지역 이마트에서 똑같이 저렴한 거 봤는데 난 당연히 픽업할게 있어서 안샀지! 너무 열받아서 전화했어
“아니 며칠전에 주문했는데 픽업 3시간전에 전화딸랑 두통에 취소해버리면 다인가요?”
그랬더니 진짜 대충 ~죄송하다하고 매뉴얼대로 했대 ㅎㅎ
(내가 미리 다른고객센터로 전화하니까 홈플러스는 장보기? 를 하는데 내가 픽업하기 전에 온라인 정보기세일을해서 거기서 잘못팔아서 내 재고가 없어졌다는거 알고있었어 그분은 너무 친절하셨어 )
“그런 매뉴얼도 있어요?”
직원 : “네 죄송합니다~~^^있습니다~~~ ” 이지랄해서
장보기 판매해서 잘못파셔놓고 그게 말이 되냐니까 “네 됩니다 ~~^^ “
계속 ㅠㅠ
그래서 장난치냐니까 “ 장난아닙니다 ~~~~”
”너무 기분이 나쁘다 왜 일처리를 그렇게 하냐니까 “없는데 어떡해요 ~~~~~”
비꼬는거야 그래서 내가 너무 열받아서
“아니 본인들 실수 맞지않냐 일을 왜 그렇게하냐” 하니까 대꾸도 안하는거야 ㅠㅠㅠㅠㅠㅠ
계속 대꾸 안하더라? 그래서 내가 아니 일을 왜 그따위로 하세요?
하니까 그제서야 대답하면서
직원부터
”아니 내가 죄송하다고 인정했잖아요 “
“언제 죄송하다했냐 계속 대꾸안하지 않았냐 ”
“하지않았냐?(진짜 대충함 그전에도 내 말 대꾸 1도안했음 ) 그건 너무 심한거아니냐 그거 폭언이다 ”
등등 개 급발진을 하는거야
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엿어 ㅋㅋ
진짜 개빡치는데 이거 어떻게하지?
홈플러스 항의 어떻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내가 “ 제가 픽업이 7시였는데 3시-5시 픽업했었어도 없었네요?” 대꾸1도안하고 개무시해서
“아니 대답좀해라 없었냐고요 ”
하니까 “ 네 없었죠 ”
그래서 내가 왜 일을 그따위로 하냐니까 지혼자 개 급발진하네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