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2.29

나 너무 불안하다..............며칠째 등이 아픈데 안쪽 장기가 아픈거같더라고.....그래서 찾아봤는데 딱 췌장이라고 써논부위가 아파서 ㅠ 간췌장쓸개? 첨엔 신장이 아픈가 했는데 그것보다 위인거같고....... 오늘 여는 병원 별로 없는데 열심히찾아보려하는데 온갖 불안한 생각이 다 들고 너무 불안하다...........최근에 체중이 좀 줄긴 했는데........ㅠ 이제 새 학교 개강해야하는데 왜 이런일이 ㅠ 그냥 아프니까 일어나기도 싫도 너무 불안하고힘드네

0
1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상복부 통증이 너무 심해서 복사통으로 등 통증 왔었는데 .. 응급실 2번 외래 진료 2군데 종합병원 간 결과 급성담낭염이었어 나도 등이 너무너무 아파서눕지도 앉지도 못할 때 췌장암이면 어떡하지 했었거든

    2024.02.2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 너무너무 아팠을때가 생각나서 댓글을 길게 써버렸네 ㅎㅎ

      2024.02.2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길게 써줘서 넘 고마어ㅠㅠ 지금 너무 불안해서 ㅠㅠ 회복은 오래걸렸어? 하 새학기인데 다 말아먹을까봐 걱정이네

      2024.02.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진짜 모두 건강했음 좋겟다....ㅠㅠ

      2024.02.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총명한 고래

    불안하고 아프다싶으면 병원가. 초음파 씨티 다 찍어. 일반적이면 중병아닐거긴하지만 나도 여러번 쓰러져서 검사해보니 한국에 5천명있는 뇌희귀병...

    2024.02.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ㅠㅠ 항상 조심해야겠어 건강 때문에 힘든게 정말 서러운듯

      2024.02.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왜나만 이런일이 일어나나싶고..

      2024.02.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총명한 고래

    나도 엄청아플때는 진짜 어지럽다기보다 머리 누워있는데도 세상이 빙글빙글 가로로 빠르게 흔들리는 느낌이라 어지러워서 위장 다토하고 부모도 꾀병이라했다가 최근에 쓰러진게 꾀병이 아니라 중병인걸 알았을때 가족들이 미안하다 소리는 안하고 니가 병이 있는지 몰랐다드라. 병원가서 고쳐. 다시한번 말하는데 병원은 리스폰장소가 아님 ㅋㅋ

    2024.02.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백신 부작용 아님? 그거 운동하던 사람 허리 디스크 있는 사람이 맞으면 디스크 3배로 심해진다던데. 원래 췌장이 약했던 거 아닐까

    2024.03.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척추층만증?이였어

      2024.03.07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남자친구가 오늘 회사 이직했는데 여초인데 여초일뿐만 아니라 전부 다 여자고 자기 혼자 남자래 나 불안한게 정상인거지? 남자친구는 별다른 생각 없는거 같은데 ㅠ 상냥한 사람이라 남친한테 호감갖는 사람 있을까봐.. 믿어야지 믿어야지 하는데 자꾸 너무 불안하고 답도 늦고 좀 그래 자기들 .. 요즘 한 일주일정도 가슴근육?이 너무 아프고 진짜 그 쇄골 밑부터 가슴아래끝까지 흉부가 다 아픈데 이게 멀까ㅜㅜ 생리도 두달동안안하고 있어서 뭔가 불안한데 설마 임신은 아니겠지 ? 전에 두번이나 임테기 했었는데 다 한줄나와서 안심했는데 그래도 불안하다ㅠㅠㅠ너무 불안한데 임신 아니겠지? 내가 12월 12일쯤부터해서 일주일간 생리를 했고 12월 31일날에 콘돔 안끼고 질외사정을 했어...그 뒤로 너무 불안하고 그러니까 계속 설사를 하더라고 그래서 임신 초기증상같고 너무 불안해서 병원에 갔는데 소변검사 했는데 임신이 아니라고는 떴어 산부인과 가는간 일단 생리하는지 안하는지 보고 가야겠지?? 너무 불안해ㅋㅋㅋ 나 일주일전에 자면서 자세 바꾸다가 발목 삐끗했는데 나을줄알고 병원 안가다가 계속 아파서 병원 예약했는데 오늘 일하다 문득 생각해보니까 안아픈거야? 그래서 병원을 갈까 말까 하다가 병원갔는데 인대파열이래 ㅋㅋㅋㅋㅋ 의사쌤이 어케 버텼녜 ㅋㅋㅋㅠ 통증에 둔하신 편인것같다고 건강검진 잘 받으라고 하심 (ㄹㅇ 피어싱 개많고 타투 아픈데만 골라서 했는데 이런거 하나도 안아픔) 이런사람들이 아픈거 잘 못느끼고 아파서 병원갈땐 이미 늦는 케이스들이 많다고,, 나처럼 통각없는 자기들 조심하셈 자기들아 나 이별했는데 내가 찬거라 마음정리가 된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힘드네.. 상대는 더 힘들겠지? ㅠ.. 정말 따뜻한 사람이었고 내 말이라면 다 오케이 하던 사람이라,, 헤어지자 했는데 두번정도 잡더니 내가 울면서 미안하다 하니까 알겠다고 하더라고.. 사실 헤어진 이유는 심리적으로 여유가 너무 없기도 하고 계속 우울감이 찾아와서 감정적으로 상대 힘들게 할까봐 + 생활습관 안맞는 거 몇개 였는데 .. 순한 사람 상처줬나 싶은 생각에 마음도 너무 아프고 자꾸 생각도 나네... 내가 찼으니 감당해야 하는 일이겠지..?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