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8.06

나 남친이랑 첫경험했다... 나도 처음 남친도 처음...!! 근데 난 원래 처음은 아프기만 하고 못 느낄 줄 알았거든. 남친도 큰 편이라.. 근데 어마어마하게 아프긴 했지만 결국 다 들어가고 진짜 좋았어!!!!! 남친도 너무 좋아서 미쳐하더라 막 소리내고 느껴서 표정 찡그려지는 모습이 진짜 섹시했어.. 그 모습 보려고 또 하고 싶어지는 느낌이야 ㅋㅋㅋ 처음에 질 입구 못찾아서 잠깐 헤맸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것도 귀여워질만큼 좋았어.. 남친도 좋은 기억으로 남았길.. 지금 아랫배 계속 은은히 아프긴한데 원래 이런 거지? 으핳 그래도 계속 생각나고 또 하고 싶네

1
8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자기랑 남친이랑 둘 다 넘 귀여웡🥹🥹

    2023.08.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꺅 고마워 자기 ㅎㅎㅎ♡♡

      2023.08.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원래 좀 아파 허리도 아프고ㅋㅋ 첫경험이 좋아서 다행이다!!

    2023.08.06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오 역시 아픈게 맞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자기 지금까지도 첫경험한게 계속 떠오르고 그르네.. ㅎㅎ

      2023.08.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혹시 얼마나 아파??? 어떻게 아픈지 알려줄 수 있어??? 나 계속 시도는 하고 있는데 아파서 그만두거든ㅠㅠㅠ

    2023.08.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는 막 찢어지는듯한 통증이었어!! 근데 넣고 좀 기다리고 좀 더 넣고 또 기다리고 하다보니 적응이 쉬웠던 거 같아!

      2023.08.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귀여워 예쁜 사랑하고 오래갔으면~!!

    2023.08.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고마워 자기!!!! 자기도 항상 행복하길♡

      2023.08.07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나 오늘 첫경험했어 ㅎ... 남친도 처음 나도 처음 와 근데 처음에 넣을때 몸이 반으로 갈라지는줄...너무 아프더라 젤도 썼눈뎅..그래서 남친이 나 입으로 해주고 손으로 좀 풀어주고 넣었는데 그제서야 아프가한데 들어가는 정도... 근데 손이 더 좋더라고...나만 그런건가어제 첫경험 썰 조금 풀어봐 남친도 처음! 나도 처음 난 진짜 혼자서도 손가락 하나 이상 못 넣어본 쫄보였어... 남친이랑 모텔 입성하고 서로 쭈뼛거리다가 불 꺼달라했는데 다 끄니 그냥 아무것도 안 보여서 ㅋㅋ 미등 정도만 키고 남친이 먼저 옷 벗고(긴장해서 얼어붙어서 내가 못 벗겨줌..) 나 상의 벗겨주고 처음인데도 속옷 잘 풀더라 ㅋㅋ 여동생 있어서 구조를 알아서 그런가? 원래 오늘 그냥 내가 입이랑 손만 써서 해주고 삽입 생각은 없었는데 남친이 가슴이랑 목 애무해주고 거기도 입으로도 해줘가지구..한번 넣어보라구 했는데 아파 죽는줄 알았어...몸 반으로 갈라지는 느낌 그래서 손으로 해달라구...하구 해주는데 와..처음 맞나 어디 찌르는데 진짜 말 못하게 좋아가지고 방광이 자극당하는 느낌? 신음 일부러 내는게 아니라 저절로 나오더라 어디 찌른거냐고 나중에 물어보니 입구 위라 했나? 유튜브 보고 해봤다고 하더라구 ㅋㅋㅋ 그리고 다시 삽입해봤는데 여전히 아프긴 했는데 그래도 다 들어가긴 해서 살살 움직여보고 뒤로도 하고 내가 위에서도 해봤엉 뒤가 제일 아프더라.. 남친것두 내가 입이랑 손으로 해줬는데 남친 신음 소리 들으니까 뿌듯하더라 그리고 생각보다 냄새도 안 나구 따닷하고 말랑해서 기분 좋았어 아쉽게도 너무 긴장해서인지 남친 사정까지 못 보긴해써 나중에 톡으로 얘기하길 내가 아파...진짜 아프다고 하는데 이성적으로는 뺏지만 본능적으로는 내 신음 소리가 좋아서 더 괴롭히고 싶었다고 하더라ㅋㅋ 그리고 자극은 입이 제일 쎄긴했는데 삽입할때 따뜻해서 빼기 싫구 삽입할때의 쾌감을 잊지 못한대 입구쪽?이 좁아서 그 부분이 미쳤대 ㅋㅎㅋㅋㅋㅋ 어제를 기점으로 서로 그냥 다 편하게 말하기로 해서 나 맛있다 다음엔 저녁이 아니라 날 먹으러 오겠다하는데 너무 귀여워 ㅋㅋㅋ 좋은건지 싫은건지 모르겠지만 남친이 사정까지 안 가서 피임 불안한것도 없구 아쉽지만 좋은건가? ㅋㅋㅋ자기들..ㅠㅠ 나 얼마전에 처음으로 삽입섹스 시도했는데 반도 못 넣고 아파서 못했어ㅠㅠㅜㅜ (남친도 처음) 원랜 손가락도 1개가 최대였다가 이번 시도를 위해서 열심히(?) 힘 빼는 연습 하고 조금씩 해서 손가락 2개도 넣고 손가락 2개보다 쫌더 두꺼운 도구도 넣어봤는데 아프지 않게 들어가서 섹스도 안 아프게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기대했거든 근데.. 아프더라..?ㅎ.. 한 5분의2정도 넣은듯.. (남친이 또 엄청 큰 건 아닌데 작진 않고 적당히 큰 편) 게다가 한 번 아! 하고 아프니까 힘이 안 빠져서 손가락 1개도 안 들어가..ㅋㅋㅋㅋㅋㅠㅠ 근데 또 이거랑 다른 고민도 있어 결국 못 넣고 손으로 해주는데 남친이 더 세게 잡아도 된다는 거야 그래서 더 세게 잡고 해줬거든? 근데 좀이따 또 더 세게 해도 된대... 그래서 진짜 이정도로?? 안 아프나?? 싶을 정도로 세게 잡고 해줬어.. 지금 남친 말고 전에 만난 남친이랑도 섹스 빼고 다 했었는데 그 전남친은 진짜 이정도로 세게 안 잡고도 쌌는데 지금 남친은 진짜 전완근에 힘주고 꽉 잡고 해주고 싸는 것도 오래 걸렸어.. 지루인걸까?? 아님 남친도 처음이라 긴장해서? 근데 남친이 자기 말로는 자위 잘 안 한다고 했거든 물론 이걸 백퍼 믿는 건 아니지만 나랑 있을 때도 성욕이 그렇게 센 편이 아니라서 진짜 그렇게 자주하진 않나보다~ 했고 나 만나기 전에도 며칠 자위 안 했다고 했는데 겁나 쎄게 잡고 해주게 되니까 음..? 싶어ㅋㅋㅋㅋㅋㅋ 사실은 혼자 맨날 엄청 세게 잡고 자위하나..원래 섹스가 이렇게 기운 빠지고 힘들어?? 남친이랑 처음 했거든. 처음이라서 살짝 아프긴 했는데 그래도 느꼈고 남친이 다정하게 해주고 해서 좋았어. 근데 집 오는 길에 갑자기 피로가 너무 밀려오고 집와서 완전 진빠졌어… 원래 이렇게 체력소모가 큰 행위야?첫경험하고 알게 된 사실 1. 남친 소중이는 생각보다 말랑했다... 따듯하고 말랑한 핫바 느낌... 그리고 진짜 의외로 거부감이 전혀 없었어 펠라하는데 말캉하고.. 남친 수술안했다고 했는데도 냄새 이런거 전혀 안 났고 좋았어 2. 서로 말해주는게 중요하다 할 당시에는 나도 아픔 반 처음 겪는 느낌 반이라 신음 참기에도 바빠서 어디어디가 좋다 해달라 이런거 말 못하고 남친도 신음이라거나 어디가 좋다거나 말이 없어서 좋은건지 싫은건지...모르겠었는데 나중에 말해보니 좋아서 미치겠는데 참은거라고...ㅋㅋㅋ 나중에 와서 내꺼 너무 맛있다 너무 쪼여서 미치는 줄 알았다, 빼기가 싫었다, 빠질때 내 입구 넓어진거 보였다, 내꺼 이쁘더라 그러는데 할때 말해주지!! 그러니까 나 신음도 참고있는게 보이는데 쑥쓰러워할까봐 못했다하더라고 그래서 담부턴 그런거 말해달라고 해써 ㅎ... 3. 상상보다 더 아프다 진짜 몸이 반으로 갈라지는 줄... 딱 처음 넣는데 아아아 아파..그러는데 남친이 입구만 들어갔다고...귀두만 들어간거라 그래서 진짜 막막... 진짜 그때 순간만큼은 남친 딱 한대 때리고 싶어질 수도 있더라 ㅋㅋ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