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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어있는 자기2024.06.03

나 근육도 진짜 없고 계속 서있어야해서 자꾸 무의식적으로 짝다리짚는데... 어카지
골반도 전방경사?있어서 힘주는거 계속 노력하고 똑바로 서있기나 까치발? 카프레이즈같은것도 하는데
다리꼬는거나 짝다리안짚는거 너무 힘들어
조금만 의식 풀리면 바로 자세안좋아지고
다리꼬고 짝다리 짚으면 몇주뒤에 꼭 고관절이나 골반쪽이 너무아파서 한 일주일 신경쓰면 다시 좀 나아지고 반복인데,,
진짜 신경쓰는것밖에 할수잇는게 없나 흑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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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시간날때마다 열심히 걷는 대신에 발목에 딱 힘을 주고 걸어! 그래야 부상이 덜하고 단단해져

    2024.06.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발목에?힘을어케주지????? 다른덴 힘주라거나 갈비뼈 열라거나하는거 알아듣는데 발목은 어케하는지 감이 안잡혀..!!!! 지금 걸어보는중ㅜ

      2024.06.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운동해야 되더라... 근육 없이 의지만으로 몸 조절하는 거 거의 불가능이야 ㅠ

    2024.06.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하,, 진짜,,?? 운동 어떤게 좋을까... 나가서는 못해 나 밤 9시부터 12시까지밖에 시간안나는데 그안에 밥먹고 씻고 고양이 놀아주고 집안일 설거지 다해야됨....

      2024.06.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자나깨나 대왕판다

    파이팅

    2024.06.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운동해야해... 예를 들어 어깨 잔뜩 숙이고 있는건 어깨가 실제로 말려 있어서 더 그런 경향이 있고. 운동해도 신경 안쓰면 자세 안좋아지긴 하지만ㅋㅋㅋ 그래도 좋은 자세 유지하는게 덜덜 떨릴 정도로 힘들어지진 않지

    2024.06.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무슨 운동을 해야하지....ㅜㅜㅜㅜ

      2024.06.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난 가성비 제일 좋은 운동이 pt라고 생각해...!

      2024.06.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크로스핏 얻대

    2024.06.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ㅋㅋㅋㅋ아 안돼ㅜㅜㅜ 시간 돈 의지 다 업ㅅ삼....... 홈트가 최선...ㅜㅜ

      2024.06.03좋아요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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