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26

나 곧 남친이랑 텔 가는데 처음 가는 거란 말이야...
뭐 들어가자 마자 입부터 맞춰? 씻고 해야 하는 건가?
나 진짜 아무것도 모르겠어 아무나 순서를 대충 알려줘ㅠㅜㅜ

1
10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양치랑 소중이 위주로 꼼꼼히 씻구 (머리는 안감아도 갠춘 말리는데 오래걸리니까) 로션 찹찹 바르고 넷플켜고 스몰톡 쪼금 해바 둘다 화장실 나와서 눈치게임하면 둘다 쪽팔려서 죽고싶을걸ㅠ

    2024.04.2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휴... 떨린다 고마워!!!

      2024.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는 화장지우는거 민망해서 샤워만 하는편이양 ㅋㅋㅋ

    2024.04.2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오오!!!

      2024.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드러가자마자 씻으까? 하고 나와서 누워잇스면 키갈 후 진행

    2024.04.2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조아! 열심히 해볼게!

      2024.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일단 들어가면 둘다 좀 흥분+기대 상태라 뽀갈부터 할순있어 그러면 씻고오자고 누군가가 먼저 진정할테고,, 윗자기 말대로 양치하고 가볍게 샤워하고(겨드랑이, 외음부 집중적으로 씻고 머리는 안감음) 속옷에 가운만 걸친채 침대로 가서 상대를 기다리며 폰보거나 이미 나와서 폰이나 티비보고 있는 애인 옆에 꾸물꾸물 다가간다... 그러고 눈맞으면 시작ㅎ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

    2024.04.26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고마웡♥️

      2024.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자기1 말에서 크리티컬 걸자면 머리 감고 나서 남친한테 말려달라고 해....ㅋㅋㅋㅋㅋㅋ 그러면 그 이후는 자연스럽게 될 듯...

    2024.04.2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아근데 나처럼 머리숱 많은 자기는 이거 5억년 걸리니까 신중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4.04.26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