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2.17

나 감긴데 내일 남친 만나거든 뽀뽀금지 수저 같이쓰기금지라고 했는데 지켜질까...?ㅠㅠㅠㅜㅜ나는 나땜에 남친 아프면 안되니까 당연히 안 할겅데 남친이 불안해ㅋㅋㅋㅋㅋㅋ

1
4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내 남친은 그래서 아예 마스크 쓰고 만났어 점심까지는 어케 덜어서 먹긴 했는데 저녁은 덜어먹기 애매해서 그냥 같이 먹었다 ㅠㅠ 나도 옮으면 머 어때.. 했는데 내가 남친 걱정하능 것처럼 남친도 내가 걱정된다고 자기 마음 이해해달라고 해서 망치로 한 대 띵- 맞고 최대한 자제했어 마스크 주변으로만 내가 막 뽀뽀 정도까지는 한 듯!

    2023.12.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오홍 나도 내가 밥 먹을때 빼곤 마스크 계속 하고있으려고ㅋㅋ 잘때도 마스크 낀다고했어

      2023.12.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 감기 독하게 걸렸는데 뽀뽀금지가 안됐어..엄청 철저하게 지키려했는데 ㅠ

    2023.12.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헐 진짜?ㅠ 아 난 진짜 나땜에 옮을까봐... 남친이 우리 키스 안할수있을까..?ㅠㅠ 이래서 좀 심히 걱정돼.....ㅋㅋㅋㅋㅋㅋㅋ

      2023.12.17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