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5일 전

나..물많았나봐..
오늘 파트너가 정수기 아니냐고함..
개빡치고 어이없음..
근데 반박할말없어서 더빡챠ㅏㅆ어

1
10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시뱈ㅋㅋㅋㅋㅋ ㅠ 정수기 미쳣나

    5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진짜 개어이없는데 맞말이엇ㅅ음 ...누르면나온다고 . ,정수기래 ...

      5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정수기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아니 단어 선택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후속으로 초인종도 있었음

      5일 전좋아요2
  • user thumbnale
    깡총깡총 토끼

    정수깈ㅋㅋㅋㅋㅋㅋㅋ

    5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ㅋㅋㅋㅋㄱㅋㅋㅋㄱ단어선택ㅋㅋㄱㅋ

    5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정수기랑 초인종 머야?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초인종은... 넘 공감해....^^..

    5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누르면나온대서 초인ㄴ종인데 생각해보니까 소리도 나네 ...

      5일 전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그치그치..ㅋㅋㅋㅋㅋㅋㅋㅋ

      5일 전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