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0.21

나랑 남친이랑 둘다 삽입은 한번도 안해봤거든..
근데 이번 주에 삽입 없이 비비기만 했는데 성병검사 이런것도 안했구, 정액이 들어갔을까 싶기도 하고 갑자기 걱정되네.. 이제라도 성병 검사 해보면 될까..? 글고 삽입 안하더라도 앞으로 콘돔 쓰자고 해야하나..?

0
1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성병검사도 검사지만 둘 다 가다실 맞았어? 그것도 엄청 중요해보여!

    2023.10.2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 아직 안 맞았어 ㅜㅜ 남친한테는 아직 안물어봤다..

      2023.10.2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둘 다 첫경험이라 안전한 것과는 별개로 가다실은 진짜 미리미리 맞아두자 아마 남자친구도 안 맞았을 듯! 둘이 같이 대화나누고 같이 맞아!

      2023.10.2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응응 조언 고마워!!

      2023.10.2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엉 그리거 둘 다 예방 접종도 고고! 콘돔이 성병예방 기능도 있고 삽입하게될 수도 있응까 꼭 콘돔 씨면 조케써

    2023.10.2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웅 고마워!!

      2023.10.2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근데 둘다 첫상대야? 둘다 첫상대인거 확실하면 가다실 안맞고해도 괜찮아 근데 어찌될지모르니까 일단 맞자

    2023.10.21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는 첫 상대구 남친은 전 애인 있었는데 삽입은 안했다고 했어..!

      2023.10.2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삽입 안했어도 충붆히 성병 걸릴수있옹

      2023.10.2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첫 상대라도 맞는 게 낫지 최대한 성경험 없을 때 가다실 맞아야 돼 평생 그 사람만 만날 거 아니잖아

    2023.10.2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응 빨리 맞아야겠다..

      2023.10.21좋아요0

연관 게시글

자기들 나 올해 처음으로 국가건강검진 받는데 자궁경부암 검사는 성경험 있는 경우에만 진행한대서 예약 안 했거든! 근데 혹시나 하고 조언구하려고 글 써봐 삽입은 한 적 없고 손, 입, 비비기 정도만 했었는데 검사 안 해도 괜찮겠지? 전남친 한 사람이랑만 했어! 당시에 둘 다 성병검사는 안했었구 나만 처음이었옹처음으로 펠라 해봤는데 성병검사.. 이런거 안해봤는데 그냥 했거든 ㅜㅜ 남친 뭐 성경험은 당연히 있고 가다실 맞긴 했는데 그거랑 보균자인거랑은 관계없나ㅠ?? 정액을 삼키진않고 대부분 뱉긴했는데 조금은 목구멍 안으로 들어간거같아ㅠㅠ 구강성교도 콘돔끼고 하라눈걸 본거같아서 걱정되네…지금 만나고 있는 남친이랑 첫경험 하게됐는데 처음 관계 직전까지 갔을 때 내가 성관계를 하게 되면 피임을 하더라도 임신 위험이 있으니 무섭다고 하니까 앞으로 같이 공부하고 준비가 되면 하자고 하더라고 그 뒤에도 비삽입으로 몇번 섹스했는데 삽입 안하더라도 꼭 콘돔 끼고하고 (콘돔은 남친이 항상 준비해와!) 얼마전에 처음 삽입했는데 아팠지만 새롭고 좋기도 했어 피임은 피임약이 호르몬을 조절하는거다보니 콘돔으로만 하자고 서로 얘기해서 콘돔으로만 하고 있어 콘돔은 항상 내가 뜯고 내가 씌워주고 있어 자기방에서 본대로 살짝 씌우고 정액 받이 공기빼고 끝까지 넣구! 콘돔으로 하더라도 난 질내사정하는게 찝찝해서 싸기 전에 빼서 밖에서 콘돔 안에 사정해 지금까지 삽입 섹스 몇번 안했지만 항상 질에서 빼고 사정하면 비어있던 콘돔에 정액 차는게 보였었어 그래두 혹시 모르니 항상 같이 물풍선은 해보고 있구! 난 내가 불안해서 내가 항상 물 채우고 쭉쭉 늘려본 뒤에 남친한테 버려달라고 해 ㅋㅋㅋ 이렇게 하면 잘하고 있는거 맞겠지? 혹시 남친이랑 나랑 둘 다 더 공부하거나 얘기할만한게 있다면 알려줘!이거.. 성병검사 받는게 좋겠지? 별건 아니고 남친이랑 서로 애무하던 도중에 (삽입은 안 함.. 성관계까지는 안 갔음) 남친이 좀 드러운 걸 해서 (내가 제대로 못 막은것도 있음) 성병검사 받아보려는데 어제 있던 일이고 내일 바로 병원가면 되겠지? 불안하구 무섭네남친이 예전에 경험있으면 성병검사해야하는거지? 한명이랑 잔것두아니구 여러명이랑 했고 그 여자분도 첫경험이 아니였대 근데 ㅅㅅ안한지는 5년정도됐어 그래도 성병있을수도 있으니까 하는게맞겠지? 난 아직 첫경험 안해봤어 근데 그전에 남친거 빨아주긴했는데 나랑 같이 가서 검사받자고할까? 그리고 남자는 성병검사하면 얼마정도나와?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