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
menu button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2.28

Q. 나는 엄청난 유교집안 외동딸이야.
그리고 첫 연애를 한지 이제 1년이 좀 넘었어.
남자친구랑 당일치기 제외 여행 안됨, 남자친구 집 놀러가는거 안됨. 엄마가 나 남친 생겼을때 이 두가지를 부탁했었어.

근데 당연히 난 그동안 몰래몰래 했었지ㅎㅎ..근데 얼마전 크리스마스때 남친집 가서 홈파티 한 사실을 들켰다..? 사실 엄마가 촉이 엄청 좋아서 내가 그동안 남친집 왔다갔다한 걸 눈치채고 있었대.

근데 난 그걸 왜 허락 안해주는지 이해를 못하겠어서 오늘 엄마아빠랑 진지하게 대화해봤거든?
결론적으로 일단 엄빠 둘다 혼후관계주의자들이고 내가 자꾸 집에 드나들면 당연히 관계를 할 것이고 한번 시작하면 횟수가 잦아지는 건 시간 문제래. (참고로 난 경험이 꽤 있어,, 근데 아빠는 아직 내가 경험을 안해본 줄 알더라)
그러면서 내가 상대방에게 쉬운 여자로 보이는게 싫대. 결혼할 사이도 아닌데 그렇게 모든 걸 다 드러내는 게 싫다는거지.

한마디로 나랑 부모님은 가치관이 완전 정반대야..
그리고 이번에 한번 들킨 이상 앞으로 집데이트나 여행은 힘들어질 것 같은데,, 이걸 남자친구한테 어떻게 얘기해야할 지 모르겠네.. 그리고 남친이 이해해줄 지도 잘 모르겠고…하ㅜㅠ 너무 머리아프다

혹시 울 부모님같은 말씀하시는 집안의 자기들 있니,,

0
2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우리집도 엄청 보수적이야 그리고 난 전남친이랑 사귀는 2년동안 수시로 집에 드나들었는데 엄마 하나도 몰라.... 내가 1도 티를 안냈거든... 어디 다녀왔냐고 하면 피시방 이런 곳 말했어...ㅋㅋㅋ 자기도 잘 숨기는 게 좋을 것 같아...! 유도심문에도 넘어가지 말구...!!

    2023.12.2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사실 인간적인 자연스런 현상인데 쉬쉬하는 것 자체가 좀 도태(?)된 문화같긴 한데 부모님을 존중해서 독립하기 전까진 조심할 것 같아.

    2023.12.28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