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4.26

나는 삽입자위도 안해보고 늘 압박자위만 했었어서 손가락 2개도 너무 아팠었는데!! 첫경험 때 완전 다 젖고 넣을라는데 진짜 안들어가는거야 입구에서는 들어갔는데 어느 한부분에서 진짜 벽으로 막고있는것 처럼? 단단하고 어느 각도로 해도 안들어가고 진짜 살 찢어지는것 처럼 너무 아프고.. 여성상위로도 해보고 아무런 방법을 다 써도 ㅋㅋㅋㅋ 안되는거야ㅠ.. 난 너무 하고싶엏는데 이 날 만을 기다려왔는데!!! 그러다가 남친이 거의 욱여넣다 싶을정도로 팍 넣었는데 뭔 찢어지는 소리 나고 그 이후로 쑥 들어가더라고...... 끝나고 나서도 피는 쫌 났는데 계속 아픈정도는 아니었어 혹시 이게 처녀막(이라고 하기싫지만 이단어를 쓸게요) 이었을까?

0
1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어 그런가.. 나는 아픈 기억은 없어 사람마다 다르다던데 그럴 수 있겠다

    2023.04.2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아이고… 근데 아무래도 우리 질은 크기가 늘었다 줄었다 하거든!!! 조금씩 시도하다보면 언젠가 늘어나긴 하는데 ㅜㅜㅋㅋ 그 과정이 좀 아팠던 거 같긴해..

    2023.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때 한번 넣기 성공하고 나서 5개월 동안 잘 하고 있어 ㅎ..

      2023.04.26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많이 풀어주지 않으면 난 지금도 가끔 아파..!ㅠㅠ

    2023.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도 첫 삽입 할때는 버겁더라고..

      2023.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그 막이 그렇게 단단하게 느껴질정도인가?? 아무튼 자기는 성공했구나 부럽ㄸ ㅏ..ㅜ 난 2번째시도도 실패했어..나도 다음엔 성공해야지 ㅜ

    2023.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난진짜 아예 찢어진줄 알고 잠깐만!!!! 하고 밑에 만져봤었어 ㅋㅋㅋㅋ 그때 실패했으면 나는.. 너무 아파서 다시 시도 못했을거같아 ㅠ

      2023.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질주름이라고 부르면 된다! 처음이면 충분히 그럴 수 있어ㅠㅠ!

    2023.04.26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나도 남자치구가 벽이 있는거같다구 하더라… 나는 아파서 결국 포기했어ㅠ

    2023.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질주름이 사람에 따라 단단할 수도 있다더라ㅋㅋㅋㅋ 나도 그런케이스였고 첫경험때 팍 찢어지는 소리나더니 약간 피만 비치고 그 다음부턴 괜찮았어! 질주름이 너무 단단한 사람들은 수술도 한다고 그러더라고!

    2023.04.27좋아요0

연관 게시글

첫경험때 약간 우드득? 이런느낌나면서 들어간사람??? 나는 삽입자위도 안해보고 탐폰도 제대로 안넣어본 상태에서 첫관계를 하게 되었어. 예전에 자위는 아니고 그냥 궁금해서 질안에 손가락을 넣었을때 한개가 적당하고 두개는 버거운 느낌이 났었었거든. 그러니 당연히 첫관계때 남친꺼가 안들어가더라.. 충분히 전희도 했는데. 근데 남친이 한번 세게 넣어보겠다고 하면서 넣었는데 그때 우드득???? 느낌이 나면서 그뒤부터 들어가더라?? 피도 안나고 아프지도 않았어. 약간 엉킨실을 끊은 느낌? 그뒤로 잘만 들어간다. ㅋㅋㅋ 나처럼 이런 경험있던 자기 있는지 궁금해! 탐폰 2일차인데 이게 맞는건가 싶어서 올립니다ㅠ 1) 각도를 잘 맞추면 어떤 저항없이 쑥 들어간다는데 -> 저는 삽입할 때 질입구 쪽만 아프고 그 안에 들어간 후에는 안아프고 잘들어가는데 이게 맞나요? 질 입구는 진짜 이 구멍이 맞나 싶을정도로 잘 안들어가요 2) 뺄 때도 입구쪽만 엄청 아파요ㅠ 이것도 원래 이런건가요 3) 잘끼면 이물감이 없다고 하던데 -> 아픈건 전혀 없는데 이물감은 들어요. 심하게 느껴지는건 아니고 그냥 무언가 안에 있는 느낌! 잘 못 낀건가요? 얕게 넣은게 아니라 거의 애플리케이터(?) 전체를 넣었다고 할 정도였는데…얼마 전 첫경험이었는데 안들어가서 실패했어 손가락도 딱 한마디만 들어가더라 그 이상은 내가 너무 무서워서 안되겠다고 했어 솔직히 나는 너무 넣고싶고 남친이랑 같이 즐기고 싶은 마음 반, 삽입을 하고 나면 내 몸에 생길 수 있는 여러 문제에 대한 걱정 반이야 예전에 산부인과에서 질염 검사할 때 질에 뭔가 들어갔었는데 그날 너무 기분이 안좋고 느낌이 기분나빴거든 이런 걱정들 때문에 남친이 넣는거에 대해서 내가 무의식적인 두려움을 가지고 있나봐 엄살도 엄청 심했어 솔직히ㅋㅋㅋㅋ아프진 않고 그냥 느낌이 생경하고 불편한건데 아아아 이러고ㅋㅋㅋㅋㅋ 음 남친 말로는 내 몸이 아직 준비가 안된거같대 손가락 한마디만 들어가는데 벽이 만져진다더라 하기 전에 야동보고 술도 마셔보고 목욕도 같이하고 남친 허벅지에 압박 자위도 하고 충분히 달궈진 상태에서 다음 주에 다시 시도해보려고 해 혹시 이런 경험이 있거나 극복했던 자기들이 있을까? 경험담을 나눠주면 많이 도움이 될거같아 삽입 자위 시도해봤는데 한 두번? 손가락 하나도 잘 안들어가고 이거 맞는거야? 넣으면서 기분도 묘상하고 여기가 질이 아니면 어쩌지 이런생각도 갑자기 들면서 질 맞는것 같은데 그 손가락에 촉감이 뭔가 그래서 괜히 겁나기도 해.. 손가락 더 들어가게 하려고 앉아서 하는 그런 자세로 해봤는데 이게 좀 덜 이질감이 느껴지기도 하구..그래도 손가락이 다 들어가는것도 아닌데 피날까봐 걱정되기도 하고(아직 난 섹스경험도 없어) 그냥 걱정만 한가득 ㅋㅋㅋㅋㅋㅋ 이게 맞나 싶고 나만 이런가 싶기도 하고 삽입자위가 어려운 나에게 팁을 줄수 있을까?삽입자위는 도대체 어떻게 하는거야...?? .넣을라니깐 한마디 반의반?? 정도만 들어가도 뭔가 종이베인느낌? 찢어지는 느낌.? 아파 ㅠㅠ 구멍을 착각했나 싶기도 하고 ㅠㅠ 질구멍?그 밑에 조그맣게 또다른 구멍도 있고 내 손가락도 안들어가는데 남자 손 거시기는 어떻게 넣는거지 진심 어금니 깨물고 참믄건가? 그리고 자위 할 때 삽입 하지 말라고 하잖아 걍 맨손으로만 하지 말라는건가?? 막 질염걸릴슈 있다하고 그러면 남자가 뭘로 어떻게 풀어주는거야?? 혀로 애무하고 바로 꼬추 못넣잖아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