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6.10

근무 시간 때 섹스하고 온 썰 풀게!
둘다 재택이구 난 오늘 거의 오프였어.
남자 출장 갔다왔다가 같이 점심 먹구 오후 회의 가기 전에 폭풍 섹스 🙈
머리채 잡고 뒤로 겁나 박는 걸로 시작해서 나 눕히고 내 입에 강제로 자지 집어 넣고 펠라...
그러곤 정상위!
그동안 부끄러워서 섹스할 때 맨날 눈 감고 있었는데(그 와중에 더티토크는 눈 감고도 겁나 함...)
오늘은 눈 뜨고 짬지에 들락날락 거리는 것두 보구... 보니까 섹스할 때 더 흥분되는 거 하.....
나 혼자 자위할 때 남자가 허락맡으랬는데 안 맡고 자위했다고 뺨 맞았엉...
입에다 사정하길래 받아 먹구 또 자지 빨아서 세워서 박았엉
못 참고 배에 사정하길래 다시 정액 야무지게 긁어서 먹고... 🙈
나는 나이에 비해 남자 경험이 많이 없구 이 남자는 나 보다 나이 많는데 나이에 걸맞게(...) 경험이 많은 것 같거든.
이렇게 잘 박고 잘 빨고 잘 때려주는 남자 처음 만나봐서 요즘 너무 좋아...... ㅠ_ㅠ
그런데 생긴 건 또 곱상한 일본 초식남 느낌이라 더 섹시해
체구도 왜소한데 고추 왜케 크냐고... 하 적다보니 또 개꼴려
보지나 만지러 가야겠당 룰루......

2
20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정액 왜 먹어 우웩

    2024.06.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취존부.... 역겨우면 걍 지나가 시비 털지 말구 ㅋ

      2024.06.10좋아요3
    • user thumbnale
      신비로운 다이아

      하 졸라 섹시해

      2024.06.1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신음 소리 내면서 먹어주는 게 킬포 꺄웅....

      2024.06.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ㅠㅡㅠ미쳐따,, 넘 좋자나

    2024.06.1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이 남자 만나고 야동을 끊었오...... ㅠ.ㅠ🩵

      2024.06.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들락날락 그거 은근 미치겠더라,, 최고

    2024.06.1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뭔가 눈으로 보면 더 꼴려 헥..... ㅠㅠ

      2024.06.1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개천박하네 존나좋아 시발❤️🔥🔥

    2024.06.1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미친거아니야!!!!시발ㅋㅋㅊㅌㅌㅌㅋ자기 앞에 넣고 있으라니 하 존나 자기 매일 조련당하고?싶을거같애....존나부럽다............시발 시발 개야한데?.....하 ㅅㅂ

      2024.06.1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치? 이래서 사람들이 섹파 만드나바.... 성적 취향이랑 속궁합 맞는 남자 만나니까 진짜 너무 조아...... ㅠㅠ 나 남자 삽입으로 오르가즘 온 게 이 남자가 처음인데 나 오르가즘 올 때마다 목 조르고 “걸레 같은 년 보지 존나 쪼이네...”하면서 클리 존나 비벼주는데 진짜 생전 낸 적 없는 짐승 신음소리 남 ㄷㄷ 꼭 속궁합 잘 맞는 남자 만나서 자기도 즐섹해 힝힝 ㅠㅠ🩵

      2024.06.11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아존나개좋겠대버러워서진짜시발 나 진짜 보지 존나 쪼인다는말이 개 시발 개 존나 흥분됨 ㅠ 내 발기버튼임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아 ㅠ 자기 너무부러어 고마워 💦💦💦💦🥵🧡

      2024.06.1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파트너얌?

    2024.06.1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일단 서로 좋아서 데이트 같은 거 하다가 바로 박았구... 섹파 같은 거 하다가 서로 그 외에도 잘 맞아서 섹스 안 해도 보고 있엉 히히 사귀자!하기엔 둘 다 나이가 많아...

      2024.06.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와씨 뭐야...개좋아....

    2024.06.1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진짜 조앙... 근데 결혼 같은 거 하고 싶은 건 아냐. 섹파는 섹파 만의 매력이 있지 🩵

      2024.06.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하ㅁㅊ 오늘은 이거다

    2024.06.12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