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2.28

근데 진짜 월경용품이 담뱃값 보다 비싼 건 개~주왁같네 시~뱅
탐폰 여분 안챙겨나와서 멍청비용 쓴 사람 맞음 아오 짱나

3
9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아오.. 그럴때 짲응남

    2023.02.2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와중에 자기 욕하는 방식 너무 맘에든다....

    2023.02.28좋아요0
    • user thumbnale
      똑똑한 초여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3.03.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ㄹㅇ 그리고 담배는 선택이지만 월경은 여자로 태어난 인류의 반이 하는디 몇십 년 동안 월경용품, 월경 관련된 병원비, 진통제 값 등등 다 지불하면서 살아야 한다는 게 🙄

    2023.02.28좋아요1
    • user thumbnale
      똑똑한 초여름

      하..... 이거 너무 짜증... 구구절절 다 맞는말...

      2023.03.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아 개빡치치 그때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공감임 10개에 7천원 말이냐방구냐??? 담배도 12개에 6천원 이하 아냐??(비흡연자라모름..)

    2023.02.2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담배 한갑에 4500원인데ㅠ 10개이상 들어잇자나 하

      2023.02.2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그렇게 사다보니 여분 생리대 여기저기 가방별로 쌓여잇ㅋㅋㅋㅋ

    2023.03.01좋아요0
    • user thumbnale
      똑똑한 초여름

      진심 ..... 집에 쌓인 3000원 우산마냥 여기저기 널부러져 있는데 비싼거 짜증

      2023.03.01좋아요0

연관 게시글

월경대 vs 월경컵 vs 탐폰 vs ??? 월경용품 뭐써? 자취하니까 월경용품이 꽤 부담이네생리대 외의 월경용품 쓰는 자기들 탐폰 브랜드나 다른것좀 추천해주라 ㅠㅠ 생리대만 써봤는데 요새 피부 약해지면서 자주 갈아도 따끔거리고 그래서 미칠 것 같아 ㅠㅠ상황별 월경용품 꿀조합🩸 왠지 필요한 자기들 있을거 같아서 각 용품별 개인적인 사용후기 + 추천조합 올려봐 사람마다 다를 수 있다는 거 참고해서 봐줘 추천조합은 맨 아래에! 생리컵 (실내 또는 양 적은 날 외출시) : 생각보다 제품이 다양하고 제품에 따라서 크기뿐만 아니라 모양새나 경도에서 차이가 남 -> 자기한테 잘 맞는 걸로 골라야 하는데 나는 말랑한 것보다는 적당히 탄탄한 생리컵이 잘 맞았어! 입문용으로는 보통 말랑한 걸 추천하긴 해 삽입이 쉬우니까. 양이 많을 때는 적어도 3-4시간마다 비워줘야 하는데 외출했을 때 컵을 빼서 씻고 다시 넣고 하는 게 불편하거나 불가능할 수 있어서 편하게 화장실 쓸 수 있는 집에서 or 양 적은 날에 외출시 사용 추천! 난 갠적으로 외출할 때는 너어어어무 번거롭게 느껴져서 생리컵 잘 안 써 🥲 탐폰 (언제나 좋아! 특히 운동할 때) + 생리대 소형/팬티라이너 : 가장 쉽고 간편한 월경용품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해! 활용도가 너무 좋아. 다만 단점은 탐폰만 계속 쓰면 질내가 건조해지는 느낌이 든다는 것! 생리 중에 운동할 때 강추야. 생리대 소형이나 팬티라이너 착용하고 거기에 탐폰 착용하면 샐 염려도 없지 면생리대 (일반 생리대 착용으로 인해 가렵거나 쓰라릴 때, 양 적은 날 집에서) : 잘 쓰지 않지만 가끔 있으면 좋은게, 일반 생리대 착용감이 너무 안 좋을 때나 생리 끝물에 괜찮은 대안이야. 여러번 사용할 수 있는 것도 굿이라 두 개 정도 가지고 있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 🤔 일반 생리대 (생리컵, 탐폰 착용했지만 불안할 때) : 얼마전에 나왔다는 이너시아 써봤는데 나는 꽤 괜찮았어. 일반 생리대는 잘때나 외출할때 주로 탐폰이랑 병행해서 사용하는 편이야! 아님 생리컵이나 탐폰 넣기에는 삽입이 불편한 상태다(건조해서 또는 통증이 있어서) 할때 생리대만 착용하곤 해 정리하자면 내가 추천하는 조합은 🩸🩸🩸+ 🏠= 생리컵 + 생리대소형 🩸🩸🩸+ 🚶🏻= 탐폰 + 생리대소형 🩸+🏠= 면생리대 🩸+🚶🏻= 생리컵/탐폰 + 팬티라이너 팬티형 월경대, 월경컵, 탐폰 쓰는 자기들에게 내가 생각한 팁 남겨봐. 1. 팬티형 생리대 가격대 부담스러운 자기. 그 대신 신생아용 일자 기저귀 많이들 씀. 뒤까지 넓어서 가만히 누워서 자는 자기면 딱일 듯. 난 좀 뒤척이는데 월경컵 쓰고 이중으로 하는 거라 그래도 괜찮아. 2. 생리컵 방광 압박 있는 자기. 방광압박되면 화장실 더 자주 가고 싶어지고 그래. 월경컵은 (종류마다 다르지만) 컵부분이 비교적탄탄한 실리콘이라 방광 압박이 있을 수 있어. 그럴 때는 받치는 부분이 엄청 연한 월경디스크 써봐. 양을 많이 받진 못하는 거 같아서 나는 둘째날 빼고 디스크로 써. 국내선 포이컵 써봤고, 해외엔 아래가 비닐같이 생긴 것도 진짜 많아. 3. 탐폰을 하면 자꾸 새는 자기. 나는 탐폰을 쓰면 양이 많아서인지 자꾸 새. 그래서 편한 거 알면서 잘 못 썼어. 더 용량 큰 거 사고 싶은데 국내엔 없거든ㅠㅠ 그래서 추천 받은 제품 아마존 직구하는데 컵 소독 못할 때 이걸로 써. 순면이고, 모양이 동그래서 쓰기 편하고, 무엇보다 슈퍼플러스 사이즈 있어서 넘 좋음. 내가 쓰는 건 CORA. 이번달도 어김없이 돌아온 주기,, 진통제 챙겨묵고, 그나마 잘 맞는 월경용품 찾아서 쓰자! 도움됐으면 좋아요랑 북마크로 유용하게 써줘😘 혹시 궁금한 점 있음 알려주구!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