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1.08.29

그냥 연애 고민인데 끄적거리고 싶어서 써봐
전남친과는 내가 범성애자라고 커밍아웃하고 난 후에 집착이나 여사친, 남사친들을 만나는것 통제하려고 해서 그냥 지쳐서 안 좋게 헤어졌거든ㅠ (솔직히 범성애자라도 이건 이해가 안되었음)그래서 이번 연얘는 좀 괜찮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마음이 강해!

이번에 알게된 사람은 정말 좋은데 나이가 9살 연상이라 조금 조심스러워ㅠㅠ
맘만 되면 사귀자고 하고 후다다닥 오래가고 싶은데 조바심 내지 않고 있엉.. 아직 사귀지는 않지만 매일 주말마다 만나서 데이트 하기도 하고 전화도 하고 그래! 한강에서 밤새 얘기하고 첫차타고 가기도 하고, 내가 지향하는 가치관들을 존중해주는게 좋아! 남눈치를 많이 보는 편인데 같이 있을때 아무말 안해도 편한? 좋은 친구같은 사람이야!!
그래도 나이차이라는게 있으니까 내가 이렇게 생각한다고 해도 그 사람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잘 모르겠고ㅠㅠ
끌리는대로 내가 흘러가도 되는지 모르겠어ㅠ


친구들 생각은 어떨지 궁금해 내가 주변에 그런걸 말하는 성격은 아니여서 같은 여자들의 의견 듣고 싶어!!

2
3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난 양성애자고 지금 첫 여자친구 사귀고 있는데 그냥 내가 온전히 느끼는 이 좋은 감정을 따라가기로 마음먹었어. 미래 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고, 지금 내 감정과 옆에 있는 사람과 나누는 추억과 행복이 중요하다는 거, 그리고 내가 이 사람 옆에 있는게 너무너무 좋다는 감정을 인정하고나니 마음이 정말 편하더라. 지금 자기 생각하는 것처럼 조심스럽게, 천천히, 즐겁게 흘러가보는건 어떨까?

    2021.08.29좋아요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자기보다 나이많다고 뭔가를 서두르거나 강요하는 모습이 보인다면,, 조금 거리를 뒀으면 좋겠어. 그리고 초반부에는 보통 다 잘해주니깐..? 알아가보면서 내 마음도 그 사람도 살펴보는거 어때?

    2021.08.3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이는 중요하지 않은데 나이가 안느껴지는게 중요한거 같아!

    2021.08.30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