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다시한번 진달래2024.01.16

궁금해서 그러는데 왜 다른 사람한테 얘기할때 과장해서 얘기하는걸까요? 사건 시작을 해보면 저는 운동하는 사람이라 언니들 빨래를 가져다 주는데 오늘 어떤 언니가 신었던 종아리 아대가 한쪽이 안온거에오.. 세탁소에서.. 그래서 전화를 했는데 여기에 없다고만 해서 일단 있는 빨래만 가져다 주고 제가 이렇게 얘기를 했어요 언니 오늘 혹시 종아리 아대 한쪽만 신으셨어요?라고 물었고 언니는 아니 ? 라고 했어요 그래서 아 그 종아리 아대가 한쪽이 없어서 세탁소에 전화 해봤는데 없다고해서 라고 까지 얘기 했는디 언니가 말 끊고 근데 그걸 왜 나한테 말해? 이러는거에요.. 그래서 네? 아아.. 일단 말씀 드리는거에요.. 라고 했어요 이때 사실 제가 찾아서 가져다 드리겠다고 해야하는데 그 말은 못했어요 근데 언니거 그냥 바닥에 두고 가라는거에요 그래서 두고 왔는데 어떤 언니가 방으로 찾아와서 아까 너가 저 언니한테 없어요 라고 개념없이 얘기를 했다는거에요 그 언니가 나이가 좀 있고 제가 미쳤다고 나이 많은 언니한테 없어요 무턱대고 말할 사람이 아니라는건 제 주변 애들도 알아요 근데 언니가 저같은 사람 처음본다고 이제 자기 빨래 건들지말라는데 이제 내일 되면 어제 있던 일 다른 언니한테 얘기하고 다닐텐데 저는 안 그랬는데 이렇게 과장해서 얘기를 많이 해요 언니들이 이거 때문에 혼나고 욕 먹고 미칠거 같아요 어떻게 대처 하고 생각해야할까요..

0
5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그 여자진짜 찐따스럽네 앞에서 지랄하든가 뒤에서 뭔짓이래 ㅡㅡ. 자기 일단 맘좀추스르고 윗사람.나이많은사람한테 해명할때는 일단 본인잘못 수긍하기. 두번째로 그때 그렇게 얘기햇는데 못들으셧나봐요. 제가 좀더 명확하게 얘기히고 전달햇어야 하는데 말을 이상하게 해서 언니가 마음이 상하셧나봐요. 죄송합니다 제탓이에요 라고 내탓해버리기 이렇게말하면 태도에서부터 나는 윗사람언니들을 무시하지않고. 잘못부터인정하는게 되버림. 그럼 그 말 전달받은 사람은 윗사람이 뒷담힌것조차 자기잘못으로 인정하네?얘 괜찮은데 걔는 왜 그렇게말햇지 뭐징걔는? 이런식으로 흘러가게됩니다~

    2024.01.16좋아요0
    • user thumbnale
      다시한번 진달래글쓴이

      저 너무 힘들어요 그냥 죽고 싶어요

      2024.01.16좋아요0
    • user thumbnale
      다시한번 진달래글쓴이

      이거 때문에 다른 언니들한테도 다 혼났어요

      2024.01.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아이구 많이 힘들엇나봐요ㅠ 그래도 이또한지나갑니다 정말류 흑흑 그런나쁜생각 하지말아요ㅠ 진짜 사회생활 인간관계는 대처하기나름이라 혼자 땅파들어가버리면 결국 그미친언니가 말한대로 되버려요 그럼 자기만 또억울하잖아요 그쵸?? 지금 당장은 언니들이 당연히 그언니말만 들을테니 어쩔수없고 내일이든 모래든 그중에 그나마 자기랑 말섞을만한 언니하고 조용히 얘기를 해봐요 그리고 사실 자기도 이렇게햇어야햇는데-하고 실수한 부분 인정한다면서요 그런부분 어필하고 저도 노력하는데 예쁘게봐주세요 하고 해야해요 더럽고 치사하고 빡쳐도 결국 내가살아남아야하니까.

      2024.01.16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