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1.16

국제 커플이야...
남친은 내가 본인의 존재 여부를 내 부모님한테 다 알렸다고 생각해. (나는 남친 부모님 다 만나봤고 심지어 걔 할아버지 할머니도 어쩌다 보니 만나 뵀음..)
음... 모든 친인척들이 다 알긴 하는데 우리 아빠만 몰라. 남친은 우리 아빠한테도 본인이 남자친구라는 걸 알리고 싶나봐. 나는 아빠가 날 들들 볶고 (정말 여러 방법으로 놀리고 빡치게 함. 진짜 정 떨어질 정도.) 결혼 이민 해서 그린카드 받으라는 말을 해서... 사람과 사랑을 수단으로 생각하는 듯한 상황에 굳이 남자친구를 소개하고 싶지 않아. 남자친구한테도 그렇게 설명을 했었고 아빠한테도 얘기했어. 사람 너무 괴롭혀서 남친 있어도 얘기 안할거라고. 남친은 내 설명 이후에도 말이 안된다, 나는 괜찮다, (내가 안괜찮다는데 ㅅㅂ) 라고 계속 자신의 존재를 알리고 싶어하길래 그냥 “그래 우리 아빠가 너의 존재를 알고 있다,” 라고 하고 끝냈어.
근데 결국엔 거짓말이잖아. 원래는 그냥 주욱 묻고 가려 했는데 둘 중 한명은 알아차릴 거고 어쩌면 정말 문제가 커져서 터질 수도 있을 거 같아. 어쩌면 쓸데 없는 걱정일 수도 있지만... 자기들한테 조언을 받고 싶어. 얘기를 할 문제일까? 아닐까? 해야 한다면 어떻게?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생각하면 왜?
며칠동안 이 생각하느라 진이 빠져...

0
2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자기야 안녕 나도 국제 커플이야! 남자친구 성격이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아버지보다는 남자친구랑 먼저 솔직하게 대화하는 게 좋을 것 같아. 지금은 아버지가 어떤 분인지 대강 설명하기만 한 상태라 남자친구 입장에서는 서운할 수도 있고… 자기 얘길 들어보니 아버지는 설득이 불가한 분 같으니까, 남자친구한테 아버지에 대해서 명확하게 설명하고 얘기해보는 게 나을 듯 싶어

    2023.11.1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오케이 땡큐!!! 거마워!!!

      2023.11.17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