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부 강요하는 남친 어때?
난 대학생이고 남친은 직장인이야 나이차이는 7살!
나는 지금 자격증 공부를 하고 있는데 사실 자격증도 남친이 너 지금부터 따야 졸업해서 안힘들다고 엄청 말하기도 하고 지금 따면 좋으니까.. 싶은 마음에 공부 시작했어 여기까진 좋았어!! 그리고 남친이 항상 저런 말 할 때 틀린말도 아니고 다 나 잘되라고 하는 얘기인거 아니까 받아드릴려고 노력했어!!
근데 남친이 맨날 전화할 때 마다 공부 어디까지 했냐 물어봐서 어디까지 했다 대답하면 아.. 좀 느린데? 공부 몇시간 해? 이러면서 엄청 물어보거든? 남친 입장에선 내가 실행력이 좀 떨어져서 신경 쓰는거 같긴한데 우선 여기서 좀 그랬어
그리고 시험 언제 볼거냐해서 나는 7월 말에 공부 시작하기도 했고 내 속도가 좀 느리니 9월 첫째 주에 딸 생각이다. 이랬는데 남친은 8월 말 개강하기 전에 따면 되지 왜 9월이냐 너가 개강하고 공부할 수 있겠냐 이러는거야! 그래도 신청하고 일정 잡히면 나도 공부하거든.. 근데 남친이 계속 남친 특유의 이해 안된다는 말투가 있는데 그 말투로 계속 사람 빈정 상하게 말하는거야..ㅜㅜ 그러다 남친이 너 진짜 딸 생각은 있어? 없으면 말을 해 이런 말 안할게 이러는데.. 거기서 진짜 좀 속상하더라고 혹시 나같은 상황을 겪어본 자기들 있니..? 이런 상황 없었더라도 어떻게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