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4.18

공무원 자기 잇누?
민원넣는데
여러번 전화하니까
내 소개하기 민망해서
민원인 ㅇㅇㅇ 인데요 라고 말하는데
보통 어떻게 하는거얔ㅋㅋ

0
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담당자 직통번호로 전화했어? ㅇㅇㅇ건때문에 아까 전화했던 사람인데요 뭐 이정도로 하면 대충 알걸?

    2022.04.1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앜ㅋ 이름 먼저 밝히는 거 안 이상하지?

      2022.04.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직통번호?모르겟당ㅋㅋ

    2022.04.18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내가 일하면서 만났던 진상민원인들ㅋㅋ 장마철 비가 너무많이와서 하천 못내려가게 차단봉 내려놨더니, 그렇게 위험하면 현장으로 와서 본인을 지켜보라고 고래고래 소리지르던 할아버지.. 당직하는데 새벽 1시만 되면 항상 전화해서 시발시발 욕하던 유명한 아주머니.. 정부양곡(기초수급자는 10kg짜리 2천원이면 드실 수 있었음)으로 지은 밥이 윤기가 안난다고 전화로 욕하던 할아버지.. 담배꽁초 길에 버려서 걸려놓고 전화받자마자 아 씨~발 로 시작해서 욕박는 어린노무새키들.. 쓰다보면 끝이없어서 생략 이런건 사실 전화 한두통으로 끝나는 민원들인데 한두번 겪는건 괜찮지만 3년을 겪으니까 사람이 질려버리더라구.. 지방직 공무원으로 일하다가 결국 면직하구 지금은 잘먹고잘사는중ㅋㅋ나 진심 궁금해서 그러는데 남자들이 말하는 빅파이가 도대체 어떻게 생긴거얔ㅋㅋㅋ나는 주변 사람들이 나 뭐라고 저장했는지 궁금하더라 ㅋㅋㅋㅋㅋㅋ 이름 석자인 얘들도 있고 다양한 얘들이 있으니까.... 뻘소리인데 구썸남이 보통 이름석자인데 나를 ㅇㅇ이 누나라고 저장해놨다고 하더라구 둘이 합의하에 썸깨고 돌아가는 길에 오~ 그럼 나 이제 ㅇㅇㅇ 되는거야? 하니까 ㅋㅋㅋㅋㅋ그건 아니지 라고 해서 좀 설렛음 그냥 그랬다구....😭혹시여기 공무원인 자기 있니 ㅋㅋ 이 글 봤어? ㅋㅋ 걍 직장인 자기들도 많이 공감할듯안녕하세요. 저는 지금20살이고 첫 남친과 첫경험을 한뒤로 여러번 했는데요 처음에 남친이 자기껄 빨아달라해서 몇번 빨아줬는데 점점 너무 좋다면서 계속 빨아달라하고 삽입보다 더 좋아하는 거 같아 힘들어요.. 턱도 아프고 저는 삽입으로 사정하기를 원하는데 입만으로 사정할라 하는데 어떻게 말하는 게 좋을 까요..???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