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21세기 식사2023.04.05

Q. 계속 구경만 하다가 처음으로 글을 써봐

언제부터인가는 모르겠는데 그 언제부턴가 꿈을 꾸기 시작했는데 그 꿈에 가아끔씩(요새는 자주) 친구나 지인이 나오면 그건 내가 그 사람한테 호감이 어느정도 있었단 얘기일까?

꿈에 나오는 그 친구는 내가 중학교때 먼저 다가가서 말걸었던 친구였고(엄청 소심함) 그 친구에게 어느정도 호감은 있었던듯해(등뒤에서안길때 엄청두근두근했다던가) 그리고 지금생각해보면 나도모르게 그친구를 따라하고있는것같더라고(머리스타일이라던가, 옷스타일이라던가) 근데 사실 그게 좋아한건지는 모르는채로 지금까지 살아왔는데(그 친구와는 1년후에 다른반이 되면서 자연스레 갈라졌어)최근에 그 친구가 나오는 꿈을 꿔..
근데 내가 아직 연애란걸 안해보기도했고 좋아한다는 것 자체를 모르겠어서 이렇게 글을 써봐 그 친구를 역시 좋아했다는 걸까?

그리고 또 궁금한게 자기 성정체성이라던가 성취향이라던가, 페티쉬같은것들에 대해서 혹시 찾은 친구들아 어떻게 찾았어?
경험하는것 말고는 방법이 없눈걸까..ㅠ
(참고로 나는 나에대해 궁굼한게 많아서 이런것들에 대해서 알고싶은데 몸을 막 쓰고싶진않아서 이렇게라도 적어봐)

0
2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내가 바이라는 생각을 한지 좀 오래되긴했는데 아직까지 진짜인지는 몰라 왜냠 안만나봤거든. 주변에 물어보니까 만나봐야 알수있대 뭐 막 섹스를 해봐라 이런건 아니고 데이트를 해보고 대화를 해보고 했을때 설렘이 실제했던게 맞는지 정도!? 나도 대학생때 여자선배 한테 반했었는데, 그분은 알고보니 이성애라섴ㅋㅋㅋㅋ 아무런 시도조차 못했구... 그 이후에도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여자분들 대다수가 확고한 이성애라 암턴 어렵다아...

    2023.04.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지금 당장 자기가 어떤지 꼭 정의 내려야 하는 건 아니니까. 그럴 수도 있겠다 하고 가능성을 열어두는 것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해. 그 친구에 대한 마음도 딱 뭐라고 정해야 하는것도 아니고! 편하게 마음 놓고 있어도 괜찮아.

    2023.04.06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