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1.11.06

결국 헤어졌다.
좋은 사람은 어디서 찾아야하지?
모르겠다.

헤어지기전에 너무많이 아파봤어서 홀가분하기도하고... 허무하기도 하고....

2
5
  • user thumbnale
    포동포동 숫자들

    고생많았어 자기야 행복해지자

    2021.11.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고마워.... 그랬으면 좋겠다.

      2021.11.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고생해쩌ㅓ.. 나두 남자친구랑 시간 가지는중

    2021.11.06좋아요0
  • user thumbnale
    항해하는 너구리

    토닥토닥 자기 마음 잘돌봐주고, 스스로 부둥부둥도 좀 해주고 그래 ;) 헤어진 감정에 최선을 다해 잘 정리하고 좋은사람 만나길 바라!

    2021.11.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고생했어ㅠㅠ

    2021.11.06좋아요0

연관 게시글

어제 내 첫사랑이 끝났어. 208일 동안 행복하기도 했고 상처도 많이 받았었는데 그만하자는 말 한마디에 하루만에 끝나니까 너무 허무하다 내가 너무 힘들어서 헤어져야되나 싶은 의문이 든지는 꽤 됐는데 내 욕심에 더 끌다가 결국 상대방이 마음이 식었다고 해서 끝났어 이럴거면 더 상처 받기 전에 헤어지자고 할걸 괜찮은 것 같다가도 마음이 착 가라앉고 티비 크게 틀어두고 보다보면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힘드네와악 남자친구랑 헤어졌다!!! 앓던 이 빠진기분!!! 넘 홀가분해 휴너무 감정적으로 이별하고싶지않아서 그러는데, 이별하기전에 이사람이랑 헤어져도 후회나 미련이 생기지않을까하는 헤어지기전에 짚어보는 생각 같은거있어?저번주에 몇 개월 전에 헤어졌던 전남친 카톡을 차단했는데 왜 홀가분하지 않지.. 괜히 그냥 차단 풀었다 다시 차단했다.. 전남친이 먼저 그냥 연락은 계속 하면 안 되냐 해서 알았다 하고 했는데 결론은 나만 연락함.. 본인이 먼저 나보고 몇 월에 어디서 만나자 해놓고 잠수타다 미뤄야 할 것 같다 하고 한참을 잠수타길래 그냥 차단하자 하고 차단한 건데 씁쓸혀.. 에휴.. 꿈에서 내가 준비했던 시험을 자기가 합격했다고 대뜸 문자 하나만 보내는 꿈 꿔서 기분 더럽다..😢열흘 전에 헤어졌는데 그땐 그 사람이 더 이상 안좋아하는 것 같다고 해서 헤어졌거든 근데 월요일에 술먹다 그 사람이랑 겹지인인 사람도 같이 있어서 뭐라고 들었냐 물어봤는데 내가 그 사람 행동에 대해 서운해하고 상처 받는게 조금 힘들기도 했고 자긴 편입에 군대도 있는데 더 상처주기 미안해서 더 정주기 전에 헤어지는게 나을까? 하는 얘기를 헤어지자고 얘기하기 며칠 전에 들었데 나 붙잡으면 구질구질하지? 정 떨어졌다가도 보고싶고 다시 만나서 얘기해보고 싶은데 이건 정말 아닌거지?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