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후기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05

갑자기 이글에 북마크하고 좋아요 누른분들이 생겨서 후기 적어ㅋㅋㅋ난 이글 완전 잊고 있었는데 흑역사다ㅎㅎ
결국 저사람은 환승이별하다 나한테 들켰구 나는 23년 6월부터 새남친 만나서 지금까지 알콩달콩 연애중~~심지어 더 잘생겼고, 더 능력있고 더 좋아ㅎㅎ연락 안되는 넘들 이해하려고도 하지말고 걍 만나지마~~세상엔 좋은 사람 디게 많거~굳이 맘고생하면서 만날 필요 없엉ㅎ
다들 행복한 연애만 하자❤️‍🔥

5
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새남친은 어디서 만났어?

    2024.03.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석촌호수!

      2024.03.0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와 뭔가 영화같은 얘기일 거 같앙

      2024.03.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맞아 나도 연락 잘안하는 놈이랑 어째 오래 사귀고 헤어졌는데 속이 후련하더랔ㅋㅋㅋㅋㅋㅋ 그런 놈이랑 맘 고생하면서 사귈 필요없어 새로운 사람은 엄청 많다고

    2024.03.0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맞아 진짜루~~!~다들 행복 연애만 하장~

      2024.03.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마자! 나 지금 남친은 진짜 주변 사람에게 연락 안한다고 소문난 놈(?)이었는데 나한테는 어떻게든 연락해! 자기 행복한 연애 축하해!!!

    2024.03.29좋아요0

연관 게시글

새해 노래 듣기 뭐 믿거나 말거나지~ 하고 항상 자기만 바빴는데 이번에는 믿어보려고 연애관련 노래 듣는중ㅎㅎ 좋은 사람만나서 알콩달콩 설레는 연애 하고 싶다 자기들~연애관련 노래 추천해주랑~~!다들 제일 사랑했던 전 남친 어떻게 잊었어? 4년을 만났는데 바람 전적 있고 그 후로 봐 주고 사귀다가 또 약간의 바람 비슷한 기류가 보여서 헤어졌는데 역시나 그 여자랑 환승한 전 남친이야 헤어진지는 좀 됐어 처음엔 눈 뜨고 감을 때까지 울고 일도 집중 못 하고 힘들게 보내다가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연락하다 보니 잘 됐고 전 남친은 잊어 가는 줄 알았는데 또 생각이 나서 힘드네 내가 제일 많이 사랑했고 의지했던 사람이고 4년을 만나면서 4년을 같이 살았어 지금 남자친구에게 미안해서 최대한 생각 안 하려고 노력하는데 잘 안 돼 내가 아직 다른 사람을 만날 준비가 안 된 걸까 전 남친을 다시 만나고 싶은 마음은 아니야 지금 내가 만나는 사람은 나한테 과분하다 싶을 정도로 좋은 사람이고 전 남친과는 비교도 안 되는 사람인데 빨리 잊고 지금 남자친구한테만 집중하고 싶어 너무 힘들다ㅠㅠ 뭘 하든 그 사람이랑 안 한 게 없어서 잊기 더 힘든 거 같아아오 한달동안 데이트 했던 사람 있었는데 자기 개인 사정이 여의치않다고 하면서 신경쓰지말고 그냥 기다리라길래 나도 열받아서 그래 신경 안쓰겠다 하고 거의 뭐 3주 지났거든? 그사이에 다른 남자 둘이랑 데이트도 하고 (근데 ㄹㅇ 차마시고 얘기하는거 밥먹는게 다엿고 둘다 망함 ㅋ...) 한 3주 지나니까 그사람에 대해 아~무 걱정도 안되고 걍 만나면 줘패고싶네 같은 생각 하고 사는데 주말에 갑자기 전화옴 ㅡㅡ ㅅㅂ(욕 미안) 자기 개인사 정리되면 연락하려고 햇는데 넘 보고싶어서 연락했다면서 미안하다더라고 기다려줄수잇냐고 하더라구... 그 와중에 다른남자랑 데이트햇냐길래 햇다 왜 우리가 사귀는 사이도 아닌데 어쩔? 하지만 맹세코 스킨십은 없엇으니까 괜히 나 문란한 여자로 생각하지마라 식으로 엄청 따짐😡 결론은 3월 말까지만 기다려달래 만나서 얘기하자고 ㅋㅋㅋㅋ 만나는 볼 예정이야 기분 뭐같긴한데 나도 만나서 좀 표정과 말투로 내가 개빡쳣다는걸 증명해보이고 싶음; 아오 ㄷㄷ 넘 열바다서 하소연 좀 했어 ㅠㅠ 걱정은 주변에 이사람 사진 보여줫을때 남녀분들 전부 다 와 잘생겼네;; 할 정도라서 내가 얼굴에 굴복할까봐 그게 걱정임 ㅋㅋ... 아니 진짜 다른사람들은 다 예쁘고 알콩달콩 연애하는거같은데 나만 왜?? 이러는거지?! 싶을 정도로 다사다난하네 진짜ㅠㅠ걍 고양이 한마리랑 살고싶다 ㅠㅠㅠ나 헤어졌다! 4개월 썸 타고 썸 타면서도 연락 문제 이런 걸로 3번이나 연락 끊고 그랬는데 겨우 사귀면서 60일정도 사귀었는데 아닌 사람은 아닌가봐 썸 탈 때랑 사귈 때랑 연락 문제 더 심해지고 표현이나 이런 것고 줄고 60일 사귀면서 내가 먼저 전화하자고 해야 전화하고, 만나자고 말해야 만나고, 60일 사귀면서 다른 사람이랑 같이 만난게 2번 단 둘이 만난 건 1번 << 애초에 말이 되나 일하는 편의점 다 내가 가야 잠깐 만나고 내가 일하는 곳에 한 번도 놀러온 적도, 내가 지내고 있는 지역에 놀러온 적도 한 번도 없어 자면 20시간씩 자고 일어나서 하는 거라곤 게임 밖에 없고 공휴일이나 그럴 때 만나는 것도 아니고 자기 친구들이랑 피방 가기 바쁘고 복학하면서 장거리 연애 되었으면 연락이도 잘 되던가 그것도 아니고 맨날 똑같은 말만 반복하는 대화하고 내가 한 말 기억도 못해서 위에 조금만 내려도 아는 이야기를 다시 물어보고 내가 너무 지쳐서 헤어지자고 했어 그랬더니 마음 식었는데 인지 못 하고 나한테 상처만 준 것 같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그래두 후련하다~~~~~~ 다들 행복한 연애해 나처럼 이렇게 힘든 연애 하지말구 ㅠㅠ아ㅠ 알콩달콩 이쁜 연애하구싶다.. 연애를 쉬어야할것같아서 쉬었는데 쉴수록 이거 더 안되는것같고ㅠ 갈수록 더 완벽한 연애가 하고싶어져..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