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진짜 답답해서 글 써ㅠ
요즘 댓글 알바 많아졌다는 얘기가 있더라. 나도 아마 그렇지 않을까?? 싶어 아무래도 선거철이니까..
근데 진짜 뭐만 하면.... 남 말은 듣지도 않고 남자지, 댓글알바지, 돈받고 쓰니 좋냐? 이러는 사람도 너무 많아졌어
나도 여기 유입되는 댓글알바, 남자들에 대해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해.
근데 우리가 댓글알바 싫어하는 이유가, 얘네는 진짜 답정너로 자기 지지하는 쪽 피력하고 남 말은 듣지도 않아서 그런 거 아냐? 애초에 그러려고 만든 알바기도 하고.
누가 뭔갈 물어본다고 다짜고짜 화내고, 댓글알바네, 어쩌네 하는 거 보기 싫어 너무. 그리고 커뮤니티는 원래 여러 의견을 존중하려고 만들어진 곳 아냐? 사람이 사람인지라, 나랑 다른 의견을 모두 받아들일 순 없겠지만 공격적인 말은 좀 지양했으면 좋겠어.
내가 몰랐던 사실을 알려줘서 정말 고마운 자기들도 넘 많은데... 너무 공격적인 자기들도 너무 많아... 솔직히 남한테 쓴 댓글만 봐도 기분이 나빠지는데, 굳이 이래야하나 싶을 정도로 몰아가고 귀 닫고 눈 감는 짓은 하지 말았으면 좋겠어~!!~!
이것도 아니꼬운 자기들은 그냥 못 본 체 해줘.. 자기방 요즘 너무 공격적인 거 같아서... 선거철이라 어쩔 순 없겠지만... 조금이라도 나아지길 바라서 써봤어!!
제발 오해하지 말았으면 좋겠는게... 나 이준석 싫어해. 이재명도 싫고 김문수도 싫고. 완전히 중도야. 원한다면 각각 싫어하는 이유도 대줄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