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친 없으면 콘돔 못 써?!⚡️
에어핏+아크 조합 후기야!
그동안 너무너무 궁금했던 아크를 블프 기간 끝나기 전에 꼭 사야겠다 다짐하고 있었는데, 마침 에어핏과 패키지 구성으로 올라와서 더 이상 좋은 기회는 없을 거 같아 구매했어!

드디어 모셨다 나의 영롱한 아크🐬🐬 비닐 벗겨낼 때 그 설렘 말모말모💕 콘돔+아크인 패키지라 극락젤이나 엽서는 포함되지 않았어!

첫 대면한 아크의 모습. 두둥. 먼저 갖고 있던 딥과 폼은 정말정말 귀여운 토이였어... 길고 머리가 웅장하다...!!!

나머지 구성품도 찰칵! O-Face 스티커와 마그네틱 충전선이 참 반갑고, 본품에 쏙 들어갈 파우치도 크고 길다!!

아크 충전부야! 난 아이스색상 자체도 선호하지만 특유의 마그네틱 느낌이 좋아서 더더욱 아이스로 골랐어. 참고로 플럼 색상은 C타입 충전이라고 해~

충전 및 전원 램프는 여기! 완충되면 깜빡이지 않는 건 다른 토이와 동일해~

폼 아이스와 크기&색상 대조하기! 아크랑 두고 보니 폼 진짜 애기애기하다 ㅎㅎ 둘다 진동과 패턴을 갖고 있지만, 폼의 부리로 느끼는 진동도, 나름의 머리로 조금 넓은 부위를 눌러주는 아크의 진동도, 외음부 전체를 압박하는 폼 전체를 쓰는 진동도 각자 느낌이 다 달라! 둘이 같이 쓰려면 연습이 좀 필요하겠지만 그건 그거만큼 고자극일거라 하... 생각만 해도 다리가 떨리는 거 같당 ㅠㅠ 암튼 아이스 색상은 그냥 보자마자 와아..! 영롱해!💫💫

요건 딥 2.0과 비교야. 머리 끝부분 부터 삽입할 걸 생각해서 위쪽에 키를 맞춰봤어😚 딥은 바닥에 세워서 여성상위 자세로 아랫입으로 삼키면 끝까지 다 들어갈 수 있는데 아크는 확실히 안정적으로 잡고 컨트롤이 가능해. 삽입에 있어서 아크는 확실한 딥의 상위호환이야. 굵기도 패턴있는 진동도. 진동 세기 자체는 딥과 크게 차이나나 싶지만 아크는 머리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클리 자극하면서 압박해 보면 딥보다 더 격하게 느껴지는 편이야. 삽입자위에서 굵기를 따지는 자기들에게는 아크가 얇을 수 있겠지만, 나는 아크 머리만으로도 아직 충분히 벅차서 천천히 머리 넣기만도 쉽지 않았당 ㅜㅜㅎㅎ 아, 그래도 일단 머리가 들어오고 나면 나머지는 수월하긴 해!

그.래.서 준비한 아크와 에어핏 콤보! 같이 샀는데 도저히 안써볼 수 없잖아? 😘여기에 젤 조합까지, 첫날이라 능숙하진 않지만 꼭 시도해 보고 싶더라! 사실 요즘은 상대가 없어서 흠~ 토이에 굳이 콘돔? 하고 생각했었지만, 직접 해보니 완전히 생각이 바뀌는 경험이었어.

아크에 에어핏 좌라락 씌운 모양ㅋㅋㅋㅋㅋㅋㅋ 실제 쓸 때는 위에 꼭지도 눌러서 공기 빼면 돼! 공기 머금은 채 있는 걸로 콘돔 나름의 신축성이랑 정액을 얼마나 잘 붙잡고 있을지도 가늠해 볼 수 있었어. 딥 사용할 때는 콘돔 써 볼 생각을 못했는데, 막상 아크에 끼워보니 삽입자위에 콘돔은 참 괜찮은 생각같아. 생각 못한 먼지나 작은 오염도 막아줄 수 있을 것 같구, 콘돔 자체의 윤활제도 좀 있어. 여기에 젤 발라서 토이에 직접 안묻는 것도 왠지 모르게 부담이 줄어드는 느낌이더라. 딥으로 오랜만의 삽입에 맛들려서 오선생 모셔오는데 아주 용하다는 아크로 지스팟 찾기 시도해 보고 싶은데, 첫날인 오늘은 입구 집중 삽입이랑 진동만으로도 충분히 아크만의 맛을 본 거 같아서 천천히 더 알아가려구~😋 아무튼! 남친 없어도 콘돔 쓰기? 쌉가능! #바른생각#데임#에어핏#아크#벨루가🐬🦈#전자서방#콘돔추천#얇은콘돔#해피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