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12

⚠️자기들 댓글 달았다가 고소당하지 말라고 적는 글⚠️
⚠️⚠️⚠️⚠️⚠️⚠️⚠️⚠️⚠️⚠️⚠️⚠️⚠️⚠️⚠️⚠️⚠️

🔎크게 두 부류야.

📍하나는 성지식 없고 노콘섹스하고 임신한 거 같은데 피임약 지식도 없는 거처럼 위장한 경우.
📍다른 하나는 바람핀 사람처럼 위장해서 걸레 소리 뽑아내려고 상간녀로 위장한 경우.

🔖이럴땐 우리 모두 다른 자기들 위해서 댈 달때 조심하자고 ⚠️⚠️⚠️⚠️⚠️⚠️⚠️⚠️⚠️⚠️ 이 이모티콘이라도 달아서 다른 자기들도 주의하게 하자!!!

더 내용 적는 거. 아래 내용 그냥 복사해둬.
성지식 없는 경우)

⚠️성지식이 없을 수도 있음⚠️
⚠️욕설 =합의금 100-200만원⚠️
⚠️너무 화나면 “🤦🏻⚠️” 만 남기자⚠️

상간녀 위장글)
⚠️도덕성 타인에 비해 낮아도 합의금을 뜯어낼 자격은 있음⚠️
⚠️욕설 =합의금 100-200만원⚠️
⚠️너무 화나면 “🤦🏻⚠️” 만 남기자⚠️


✂️그리고 그런 글 적는 사람들은 [작성자 신고] -> [이 작성자 모든 글 차단] 하는 거 잊지 마!!!✂️


16
16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성지식이 없을 수도 있음⚠️ ⚠️욕설 =합의금 100-200만원⚠️ ⚠️너무 화나면 “🤦🏻⚠️” 만 남기자⚠️

    2024.04.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시도해봤는데 본문도 댓글도 복사가 안되네ㅠㅠㅠ

      2024.04.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이젠 진짜 먹금해야해...! 죄다 차단해버려야겠당

    2024.04.1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맞아 죄다 글 작성자 차단하고 같이 댓에 🤦‍♀️⚠️ 달자!!

      2024.04.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자기만의 방은 그래도 많이 안전하다고 생각했는데 위장글도 있겠구나... 혹시 모르니 다들 조심하는거 정말 좋은 것 같아 좋은 글 남겨줘서 고마워 자기!

    2024.04.12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합의금 뜯겼다는 글이 종종 보여서… 맘이 너무 아프더라. 우리 모두 주의하자ㅠㅠㅠ!!!

      2024.04.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 이거 꼭 같이 달자!!!ㅠㅠㅠ

      2024.04.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바람은 몰라도 성지식 없는 건 진짜 진심으로 댓 달아줬었는데.. 만약 욕설 노린 거면 너무 배신감든다 ㅠ

    2024.04.1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하긴 인터넷 검색해도 수두룩인데 ㅠㅠ 그냥 넘 경황없고 새하야져서 그런 줄 알았지 모야.. 순진했어 .. 알려줘서 고마워! 혹시모르니 욕하면 안 되겠다 진짴ㅋㅋㅋ

      2024.04.1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ㄹㅇ절대 노골적으로 욕하면 안되고 할거면 돌려서 해야해. 세상에는 지식이 많고 네게 필요한 정보도 많다는 걸 이제라도 자각하면 네게 참 좋을 거 같아ㅎㅎ 이런 식으로… 회사 사회생활하듯…

      2024.04.1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웅웅 말을 순화해서 해야겠다 ㅋㅋㅋㅋ 믿을 곳 하나 읍네..

      2024.04.1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합의뜯긴나는 뭘로도 위로가안ㄷ...ㅠ

    2024.04.1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하… 진짜 우리 같이 또라이들 신고 꼭꼭 하자 내가 다 열불남🤦‍♀️⚠️

      2024.04.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고마워 자갸

    2024.04.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반응하지말자 나자신

    2024.04.13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