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팁・정보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3.09

⌚️애플워치 스트랩 재질별 후기⌚️
스틸/가죽/패브릭/고무 순

별거 아닐 수 있지만 그냥 도움될 수 있을까 해서 써봨ㅋㅋ 새로 살 때 도움되길


1. 스틸
장점: 오래씀. 예쁨. 격식차릴때도 잘 어울림.
단점: 비싼편, 옷이랑 마찰이 심해서 옷 팔목부분 보풀 일 수 있음. 겨울에 차가울 수 있음. 물 닿았을 때 쇠 특유의 꼬랑내 날 수 있음.

circleImage
2. 가죽 (이건 구매한 지 얼마 안되서. 다른 가죽 스트랩 포함 후기) 장점: 예쁨. 갈색 계열의 웜톤 잘 어울리는 색깔 많이 있음. 단점: 꼬랑내 레전드. 쓰는 사람이나 가죽 퀄에 따라 지속력 나뉨. 여름에 끼기 더움.
circleImage
3. 스포츠 루프 (패브릭) 장점: 가벼움. 부드러움. 단점: 찍찍이 더러워질 수 있음. 밝은 색은 때가 잘 탐. 근데 또 어두운색보다 밝은 색이 더 예쁜 아이러니.
circleImage
4. 스포츠 밴드 (오리지날) 장점: 기본으로 있기 때문에 무료. 땀날 땐 역시. 닳지 않아 오래씀. 단점: 살 밀릴 수 있음. 차고 뺄 때 털 찝힐 수 있음. 기본이라는 생각에 덜 예뻐 보이는데 색깔 엄청 다양하더라..
circleImage
빠트린 장단점이나 여기 없는 재질 있으면 알려주라!!
3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연관 게시글

난 진짜 크림 많은거랑 안맞는듯 망원동 놀러간 김에 베이글 맛집 찾아갔어. 브릭베이글 마포구 동교로 43-1 매주 화,수 휴무 (오후 12시에 오픈하므로 최대한 시간 맞춰가면 다양한 종류를 맛볼 수 있음.)이쪽으로 아는게 잘 없어서 ㅠㅠㅠㅠ 같은 가격이라는 전제하에 고강도 티타늄 스틸 vs 실버925에 18k 도금 어떤게 변색 안되고 오래 쓸 수 있을까..? 도와줘 부탁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 흐앙여기 성인 + 여성 인증하고 가입할 수 있는 곳이라 커뮤니티 너무 좋은 것 같아!! 하나 바라는 게 있다면 고등학생도 가입할 수 있었으면 좋겠엉.. 나는 막 슴살이라 해 지나자마자 가입했는데, 첫 경험을 고등학생 때 했어서 그때도 이 앱을 쓸 수 있었다면 좀 더 안전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성생활을 시작할 수 있지 않았을까 해! 정말 정보도 없고 그래서 도서관에서 책 찾아보고 그랬었는데 되게 도움되는 내용 많았어서 추천할게! 책 <질의 응답>. 표지 보면 알겠지만 "질"의 응답이라 완전 센스 넘치는 제목인 듯!도심 속에 오며가며 책 읽기,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4곳 이럴 때 활용하면 좋다. - 친구들과 약속이 있는데 먼저 도착했을 때 - OO동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구체적으로 어디서 볼지는 못 정할 때 - 여러명이 모일 거라 다 모이려면 시간이 걸릴 때 1. 삼청동 -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 삼청점 - 디자인 서적, 예술 서적, 해외 서적 - 현대카드 제시하면 패스를 준다. 삼청동 MMCA 들렀다가 평일 낮에 가면 특히 꿀. 삼청동에서 친구들 만날 때 시간 남으면 미리 들러도 좋다. 2. 명동 - 애니메이션 센터 만화의 집 - 만화책 - 음료 반입 가능해서 커피 테이크아웃해서 가는 것도 가능. dvd 볼 수 있는 데도 있고, 만화방처럼 잠시 누워서 볼 수 있는 곳도 있다. 나들이객이나 커플들도 많아서 편한 분위기 - 그밖에 머물 곳. 이 앞에 스타벅스 별다방점이 진짜 좋다. 그리고 스타벅스에 가지 않아도 그 건물 1층이 라운지처럼 되어 있고, 화장실도 좋음.. 3. 남산, 서울로7017 - 로컬스티치 회현 스틸북스 - 인디 서적, 베스트셀러 - 스틸 북스는 도심 곳곳에 매장이 있는 걸로 안다. 압구정, 더현대에도 있는데 남산 아래 서울로7017에 갔다가 들른 매장. 총 4층 건물에 2,3층이 스틸북스로 안에 다양한 책과 함께 머물 수 있는 스툴들이 있다. - 그밖에 볼거리. 4층에는 북저널리즘에서 만든 공간도 있다. 로컬스티치 회현은 몇개 작은 건물이 작은 마을처럼 이루고 있는데 카페랑 소품샵 같은 것이 생기고 있는 듯 하다. 4. 중리단길 - 여기서울 149p - 일반 서적 전반, 베스트셀러 - 중림동, 만리재로 좁은 골목에 있는 서점인데 책도 많고 머물 수 있는 공간도 멋지다. 저번에 한 번은 맥주와 책을 같이 즐길 수 있는 행사 같은 것도 했던 기억. 볕 좋고 날 좋은 날은 야외에도 자기를 마련하시는 것 같아서 날 좋아지면 가보려고 한다. - 그밖에 즐길거리. 149p 맞은편 커피방앗간, 아래편 에스프레소바 가 있어서 커피 즐기기 좋다. 중림동에 두툼, 호수집, very키친, 종종서울 등 맛집이 있음 그밖에도 책읽거나 시간 보내기 좋은 장소들이 참 많은 거 같다. 이제 내가 책만 읽으면 된다ㅎㅎ 자기들도 좋은 장소 있음 알려주면 좋겠어. 찜 해놓고 꼭 가볼게🤍코어가즘 느껴본 사람..! 혼자 운동할 땐 느낄 수 있는데 이걸 관계할 때 응용할 방법이 없을까..?ㅜ 관계할 때 이고 느끼면 진짜 오르가즘 느낄 수 있을거 같은데.. 해본 사람들 있음 제발 알려조..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