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
혹시 파트너와의 섹스를 통해, 혹은 혼자서도 자위를 통해 황홀한 오르가슴을 느끼고 있다면 박수와 함께 축하의 말을 건네고 싶다. 하지만 자위나 섹스 끝에 오르가슴을 느꼈다고 오르가슴의 모든 걸 정복한 것은 아니다. 정상인 줄 알았던 곳에서 문 하나를 더 열고 들어가면 ‘오르가슴 컨트롤’이라는 새로운 도전 과제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고생 끝에 오는 더 큰 기쁨
엣징, 오르가슴을 통제한다는 것
엣징(edging)은 ‘오르가슴 컨트롤(Orgasm Control)’으로도 불리는 섹스의 테크닉 중 하나다. 여기서 '컨트롤', 즉 '제어'라는 단어는 오르가슴을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다는 의미가 아니다. 통제하고 제한한다는 의미의 '컨트롤'이다. 오르가슴을 제한해야 하는 이유, 그것이 더 좋은 섹스를 만드는 이유는 뭘까.
간단하다. 막았던 수로를 개방하면 물이 힘차게 넘쳐 흐르는 것과 같은 원리다. 오르가슴 컨트롤 과정을 몇 번 거치고 나서 맞이하는 오르가슴은 더 길고, 더 강력하고, 더 폭발적이다. 오르가슴 자체로도 이미 충분히 굉장한데, 그것보다 더 굉장한 오르가슴이 있다니! 많은 이들이 엣징에 흥미를 느낄 만 하다.
방법도 어렵지 않다. 파트너와 섹스를 하거나 혹은 혼자 자위를 하다가 오르가슴에 도달하기 직전에 자극을 멈춰서 절정에 도달하는 것을 막는다. 잠시 뒤 절정에서 한 발 멀어져 조금 진정된 몸을 다시 자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