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share button
여자 셋의 섹스 단상 : 미재의 x

여자 셋의 섹스 단상 : 미재의 x

AROOO x 아사밤사

5min
여자 셋의 섹스 단상 : 미재의 x
🖤
세 명의 여자, 세 가지 섹스 다들 섹스는 잘하면서, 섹스 이야기는 왜 못하지? 라고 생각한 세 친구가 모여 책을 만들었대요. ‘아사밤사 (아침 해가 뜨면 사라지는 감정에 대하여, 밤이 되면 솟구치는 사랑에 관하여)’는 소금, 정하, 미재가 쓴 진짜 섹스 이야기예요. 자기방 도서관에서 그들과 x의 에피소드를 하나씩 펼쳐보세요. AROOO X www

홍콩 익스프레스 - 미재 / www

그와의 섹스는 내 생에 최고였다. 최고라는 말이 내 벅참을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이렇 게 표현하면 느껴지려나? 죽기 직전에 파노라마가 펼쳐진다고들 말한다. 아마 할머니가 된 나는 그 파노라마에 그와의 섹스가 들어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렇게 이야기하겠지.

‘그와의 섹스가 내 삶의 명장면이었단다.. 홀홀홀’

그가 특별한 테크닉이 있는 건 아니었다. 그 저 그는 호기심과 욕심이 많았을 뿐이다. 적극 적으로 달려들었던 키스와는 달리 그는 섹스 하는데 종알종알 말이 많았다.

뭐 하나를 만져도 ‘좋냐’, ‘이건 어떠냐’ 꼬치꼬치 캐물어보는데 처음에는 닥치고 알아서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어영부영 다 좋다는 내 말에 그는 여기저기 손을 바쁘게 움직이며 내 눈을 바라봤다.

실험하듯 내 반응을 면밀하게 살피며 그는 어떻게든 나를 느끼게 만들려고 했다. 흔들리지 않는 그의 눈에서 보이는 집요함에 나는 묘한 정복감을 느꼈다.

비회원은 이용할 수 없는 콘텐츠 입니다

이어지는 내용이 궁금하다면 로그인 후 더 많은 콘텐츠를 관람해보세요.

댓글
섹스 중독을 걱정해본 적

Download a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