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share button
미노마즈 브랜드 스토리

미노마즈 브랜드 스토리

최고의 편안함을 향한 장인정신

1min
MINOMADS, Brand Story

네이버에 브라를 검색하면 6,860,017개의 제품이 쏟아집니다. ‘가격순’으로 비교할 수 있고, ‘판매순’으로 비교할 수도 있죠. 하지만 ‘편안한 순’으로 정렬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자기만의방에서는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어요. 좋은 속옷의 기준이 편안함이라는데 동의하는 분이라면 이제 가장 좋은 속옷을 찾으실 수 있다는 것을.

아루팀의 슈퍼개발자이자, 프로불편러인 승이 찾아낸 ‘미노마즈’ 현존하는 모든 브랜드와 제작자 중에 가장 편안함에 집착하는 속옷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예민한 영혼이 속옷을 만든다면.

미노마즈는 지금껏 우리가 알아왔던 속옷과 다른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아루팀이 승과 함께 미노마즈 공장을 찾았을 때 바로 알아볼 수 있었죠. 윤소영 대표님과 30년 경력의 만능재단사, 35년 경력 봉제의 달인은 결코 ‘적당함’을 용납하지 않는 꼿꼿한 자세로 브라 하나, 팬티 한장에 영혼을 담아 세상에 내보내고 있었습니다. 제작의 편의성은 과감히 포기하고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고집스럽고 예민하게 불편함을 걸러내는 작업 과정은 숭고함의 경지였어요.

속옷 한 장에 담긴 그 모든 사소한 디테일에 대하여.

얼마나 좋은 소재인지, 얼마나 오래 연구한 패턴인지, 밴드 하나 없애겠다고 무슨 고생을 해야 하는지. 일일이 풀어보자면 30장 짜리 논문을 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번 입어보고, 그 편안함을 직접 경험하는 것만큼 확실한 설명은 없을 거예요. 그래서 아루팀은 자기님들의 편안한 경험을 위해, 특별한 가격 혜택을 선물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이제 자기만의방 셀렉트샵에서 미노마즈를 만나보세요.

댓글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