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방은 해마다 자기방만의 방식으로 여성의달을 축하해왔습니다.
2022년에는 단 한 번도 참석할 기회가 없었지만 우리 모두에게 응당 필요했던 sex orientation, 그 O.T에 관한 핸드북을 나눴구요. 지난해 3월에는 아루모지(AROOOmoji)를 새로이 만들어 배포했었지요.
올해 여성의 달엔 여성의 에너지와 시간을 혁신적으로 단축 시킨, 그리고 끝내 극락을 선사하는 ‘극락키트’를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했습니다. 여성의 달을 축하하며 사랑하는 여성, 그리고 나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구성으로요.
우리의 한 달을 기념하며 굿즈 세트도 특별히 새로 만들었으니 받아주세요. 여성의 달을 축하하며 엽서에 적힌 말을 되뇌어 봐요.
“삶을 정면에서 바라보고, 언제나, 그렇게 직시하고, 무엇인지 알아낼 것. 마침내 있는 그대로를 사랑할 것. 그다음에 치워버릴 것. - 버지니아 울프.”
*랜덤 포함, 소진 시 다른 선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첫 석션토이, 매끄러운 시작을 원하는 자기님
- Aer 극락젤을 함께 구매하고 싶은 자기님
- 오르가슴 찾기에 나선 자기님
- 여성의 달 혜택을 누리고 싶은 자기님
- 나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는 자기님
- 애인과 특별한 시간을 계획하는 자기님
Aer는 자기님의 모든 성감대를 황홀하게 자극할 수 있는 최고의 도구입니다. 쓰는 방법에 따라서 거친 폭풍이 될 수도, 잔잔한 산들바람이 되기도 하죠. 방수기능도 있어 샤워 중에 사용하면 특별한 재미를 맛볼 수 있답니다.
기분 좋은 흡입을 경험할 수 있는 Aer는 극락젤과 함께 사용했을 때 매끄러움이 배가 됩니다. 처음 석션토이를 경험하는 자기도, 자유자재 멀티 오르가슴을 연주하는 자기도 극락젤과 함께하면 더 풍요로운 시간이 될 거라고 확신해요.
혼자서 또는 둘이서 Aer와 극락젤을 사용해볼 가이드를 준비했어요. 극락젤과 함께라면 모든 플레이의 만족도를 극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어요. 나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과 더 깊은 연결을 보장합니다.
극락젤이 처음이라면?
플레이 가이드 ‘극락 리추얼’ 바로가기
자기만의방 프리미엄 멤버십을 구독하는 자기님은 더 좋은 가격과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구독 중이 아니라면 이번 기회에 시작하세요. 1000개의 성지식을 콘텐츠를 제한 없이 누리실 수 있어요.
후기 이벤트
- 자기만의방에서 구매한 제품 사용 후 후기를 남겨주세요! 많은 자기들에게 도움이 되는 팁정보를 남겨주신 분들께 자기만의방이 크레딧 선물을 드립니다.
- 후기 크레딧 선물 안내 바로가기
내가 한 번 자기위로를 하면 20~30분 정도는 기본으로 하는데 그 동안 젤이 마르거나 뻑뻑해진 적이 없어!! 그리고… (눌러서 더 보기)
- 화장품이라고 해도 믿을 패키지
두꺼운 종이 박스에 한 번, 개별 포장 된 박스에 한 번, 무엇보다 하나도 의심스럽지 않은 엠플 디자인!! 혹시나 부모님이 알아보실까봐 걱정했는데 내가 봐도 화장품스러워서 정말 안심하고 버관 할 수 있어!
- 쉽게 마르지 않음.
내가 한 번 자기위로를 하면 20~30분 정도는 기본으로 하는데 그 동안 젤이 마르거나 뻑뻑해진 적이 없어!! 그리고 양이 부족한 적도 없었어! 오히려 젤이 좀 남아서 마지막까지 촉촉미끌하게 끝내는 편이야😊
- 촉촉함 끝판왕
내가 지금까지 써본 젤 중에 제일 부드럽고 촉촉해 진짜 완전 짱이야... 극락젤을 쓰기 전까진 젤을 써도 감도가 좋아진다는 느낌은 받은 적이 없었는데 극락젤을 쓰고나선 오르가즘까지 느껴봤어!! 처음엔 기구덕분인가 했는데 손으로 해도 확실히 잘 느껴지더라구..ㅎㅎ 역시 촉촉함은 감도에 큰 영향을 주는 것 같아ㅎㅎ
- 믿고 살 수 있음
젤 가격이 정말 천차만별인데 너무 싸면 뭔가 쓰면 안될 것 같고 그렇다고 무직정 비싼건 부담되기도 하고 뭔가 호갱당하는 느낌이였는데 극락젤은 판매처부터 믿을 수 있는 곳이라서 인심하고 사용, 구매 할 수 있어서 좋았어!
- 화장품이라고 해도 믿을 패키지
저희는 연애한 지 반 년 정도 된 레즈커플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은 관계를 하고, 관련된 이야기도 많이 나누는 편이에요. 같이 토이나 젤 등 이것저것 시도해 보는 것도 좋아하는데… (눌러서 더 보기)
- 편리성
앰플 하나씩 종이곽에 포장되어서, 휴대가 간편해요. 위생도 걱정 없구요!
- 제형/향
생각보다 주르륵 흐르는 제형이에요. 조금 점성 있는 토너 느낌?
냄새는 한번 맡아 봤는데 처음에는 뭔가 알콜향? 시원한 향이 나다가 두번째 사용할 때는 안 나더라고요. 특별한 향이 있는 게 아니어서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도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양
앰플 하나를 제 손에 한 번, 상대 손에 한 번 덜어내면 둘이 같이 즐기기에는 한 턴 용으로 딱 좋았어요. 저희는 토이도 같이 사용해서, 남은 양은 토이에도 조금 덜어줬고요.
- 실제 사용시
손에 있는 젤을 펴바르면 마치 오일을 바른 것처럼 굉장히 미끄러워요. 제가 물이 많지 않은 편인데, 젤을 사용하니 애무나 삽입 등이 한결 기분좋고 편하더라고요! 클리토리스를 자극할 때도 미끄러우니 더 잘 느껴지고, 삽입도 원활해요. 제형 때문인지 나는 찰박찰박 소리도 야한 분위기 조성에 아주 좋습니다 ㅎㅎ
- 사용 후
저희가 전에 쓰던 젤은 쓰고 나면 굉장히 끈적해진 상태로 말라붙어서 관계 후 서로 껴안고 있을 때 조금 불편했어요. 그런데 극락젤은 쓴 듯 안 쓴 듯 말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사용감도 너무 좋았지만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 기타
저희는 관계할 때 입으로 애무를 하면서 애액을 먹는걸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혹시나 거부감 있으시다면 밑으로 내려주세요 ㅎㅎㅠㅠ)
극락젤을 먹어도 되는지 궁금해서 이 부분을 창작자님께 문의해 보니 건강에는 문제가 없지만, 원래는 식용이 아니라고 답변받았어요. (아예 식용으로 나온 젤도 시중에 판매되고 있더라구요-식용 젤은 가끔 사용하는데, 달달한 맛이 저희랑은 잘 안 맞았어요.)
그래도 저희는 궁금하니 한 번 먹어봤는데... 특별한 맛이나 향이 없어서 좋았어요.
- 가성비
시중에 판매하는 젤들은 그렇게 비싼 편이 아닌데, 극락젤은 조금 가격이 있어서 사실 구매가 망설여지기도 했어요. 그런데 가성비보다는, 이 제품 자체를 놓고 본다면 구매할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느껴졌어요!
- 추천 대상/상황
관계를 한 번에 많이 하지 않으시거나, 애액이 적어서 애무 또는 삽입이 어려운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다! 또는 특별한 날 야시꾸리한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오늘은 제대로 즐겨봐야겠다 싶을 때도 좋을 것 같아요.
- 창작자님들께
일단 좋은 제품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위에서도 말했듯 가격대가 부담되는 면에서는, 튜브 형태로도 출시해 주시면 조금 더 접근성이 좋아지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아무래도 앰플 하나하나 포장하는게 가격적인 면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크다고 생각해서요ㅎㅎ)
- 편리성
평소에 오르가즘 느끼는 방법은 클리는 바이브레이터 아니면 손으로 둥글게 자극하는 식이었어. 시간이 좀 걸려도 천천히 단계를… (눌러서 더 보기)
올려가면서?
석션 토이는 처음이었는데
1. 진짜 빠르더라. 내가 자극 느끼는 포인트에 대고 전원을 켜니까 가장 약한 단계에서도 바로 느껴졌어. 3분? 최대한 조절해서 그정도 걸렸고 작정하면 바로도 느낄 거 같아.
2. 느낀 다음 오르가즘 느낌을 오래 유지하기가 좋더라. 느낀 직후에 패턴을 다음으로 바꾸니까(전원버튼 짧게 누르기) 더 잔잔하게 길게 오르가즘 느껴져서 좋았어ㅠㅠ
3. 배터리도 오래 가더라. 나는 충전되어 있어서 바로 사용했고, 오르가즘 2-3번 느끼고도 남아있었어. 석션토이는 워낙 오르가즘 이르는데 짧게 걸리니까 자주 충전하지 않아도 될 거 같아서 좋다ㅋㅋ
4. 이런 분들에게 추천! 클리토리스 자위가 어렵거나, 시간이 없어서 자기 전 퀵하게 오르가즘을 느끼고 싶은 효율러!
5. 석션토이는 클리 집중 토이니까 하다보니 삽입 자위가 궁금해 지긴 하더라ㅋㅋ이제 딥 사러 가야지..적립금 부탁드립니다 휴먼..
결제 안내
배송 안내
기타 안내 사항
취소 및 교환/반품 안내
보증 정책 안내
상품 정보 고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