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01

6개월정도 만나고 헤어졌다가.. 열흘정도 후에 재회했어. 다시 예전처럼 잘 지낼 수 있을까?

헤어졌을 때는 서로 너무 감정적이었고, 서로 지친다, 힘들다, 열내다가.. 그만하자! 그래 나도 지친다 못잡겠다! 하면서 헤어졌었어.

헤어져있던 열흘동안, 술에 취한 남자친구가 세네번 전화를 했었어.. 그리고 나도 남자친구 너무 보고싶고, 연락도 기다리고 있어서 다 받아줬지.
그런데 술에 취했을 때만 연락을 하고, 아닐땐 연락을 안하는거야..

결국 내가 다시 만나고싶다고, 그러니 얼굴보고 얘기하자고 해서 어제 만났거든? 그런데 남자친구도 나를 다시 만나고 싶다고 하더라고. 그런데 이번에 다시 만날 때는 결혼도 생각해보고 싶으니 생각이 좀 많다고. 감정적인 너를 감당할 수 있을지 좀 걱정된다고.. 그렇다고 우리 관계를 놓겠다라는건 아니지만, 머릿속이 복잡하다고..
이 얘기를 듣는데 내 마음이 너무 힘들어지는거야....
결론적으로는 결국 다시 만나기는 하지만..
이전과는 다르게 이제는.. 나를 재보겠다는건가? 라는 생각에 너무 마음이 아파.

이건 그냥 나의 생각이긴 한데...
생각이 정리되지 않은 남자친구를 내가 억지로 잡은 것 같아서 내 행동이 후회가 되고, 내가 남자 바짓가랑이 잡는 멍청한 여자가 된 것 같아서 너무 비참한 생각이 들어..
그리고 남자친구가 이전같은 마음으로 나를 보는게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너무 슬퍼..
내가 스스로 을을 자처한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자꾸 눈치를 보게 되네

1
2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눈치보지말고 당당해져..!! 어차피 주눅들필요 없는게 세상에 남자가 얼마나 많은데

    2024.03.01좋아요1
  • user thumbnale
    느긋한 문어

    내가 보기엔 상대가 결혼 생각을 앞두고 있는만큼 서로 맞춰가길 바라는 거 같아. 그리고 절대 을의 입장이 되려고 하지마!! 자기는 소중한 사람이야

    2024.03.02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