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13

후배위 할 때마다 방구뀌는 사람


나야나^^
장 눌려서 그런건지 뭔지
안그래도 질방구 심한데 동시에 방구까지 뀌어버리니 아주 도라방스라는 말이에요 🤣
질방구는 어느 수준이냐면
푸슉...피슉....슉...슈슉...피슈숙..(단소살인마 아님 주의)
이러면서 바람 나오고... 심할 때는 진짜 방구처럼 소리나서 막 보지 토하는 거 같고...
그리고 내가 질에 힘을 잘 주는데 조이는 것만 잘하는 게 아니라 내뱉는(?) 것도 잘해서... 맨날 남친이 장기자랑 시키는데 그게 뭐냐면 보지에 에그 넣어주면 총알발사하듯이 내뱉는 거...사실 ㅅ1ㅂ..
근데 여기다가 내가 방구까지 뀌니까 남친이 방구몬이냐고... 그래서 한동안 내 이름 브금 됐었음...BGM 방구몬.....
심지어 소리없는 방구라서 냄새가 나나봐... 몰래 배출해도(근데 내가 조절할 수 없는 거긴 함) 기가막히게 알고 엉덩이 때림...ㅋㅋㅋㅋ
이런 건 어쩔 수 없는 거겠지..?
남친아 정색 안하고 유쾌하게 풀어줘서 고마워 시1봉@방...

3
5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에그발사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2024.04.13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애액 발사도 함..^^

      2024.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ㅋㅋㅋㅋㅋ 개웃겨찐방수

    2024.04.13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방구몬이라니......

    2024.04.13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방구몬ㅋㅋㅋㅋㅋㅋㅋ

    2024.05.14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