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14

화이트데인데 사탕도 못 받음
난 챙겼는데

0
1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자기도? 나도 ㅎ....

    2024.03.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ㅎㅎ... 대놓고 말하기도 비굴해보여서 걍 말 안했어 담부터 나도 안 챙기려고

      2024.03.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ㅋㅋ 나두 못 받았어 와중에 동기들끼리 보드게임 갔다가 다른 동기 일하는 피맥집 갔다고 연락왔다 나도 다 아는 동기들이지만 좀 짜증나고 속상하네..

    2024.03.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와 오반데?

      2024.03.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유연한 백화

    나도 ㄱㅋㅋㅋㅋㅋ 직접 만들어서 줬는데 내가 저번에 살짝 눈치줫는데 너무 기대하지말라고 자기준비 못했다고 해놓고.. 아예안주네 ㅋㅋ 하 현타온다

    2024.03.14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진짜 이런 걸로 슬퍼지기 싫은데... 나도 화이트데이나 기념일 알아서 챙기는 사람 만나고 싶었은

      2024.03.14좋아요2
    • user thumbnale
      유연한 백화

      이래서 센스있는 사람이 좋음.... 의무는 아니지만 ㅋㅋㅋ 속상함 진짜로

      2024.03.14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난 그냥모르는듯~~~~하하흐

    2024.03.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나도 ㅋ… 이야기 할까 고민 중임

    2024.03.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이야기해!! 난 해써….

      2024.03.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뭐라고 했엉 ㅠㅠ? 난 뭐라고 꺼내지 싶당

      2024.03.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나듀.,난 만들어 줬는데..그렇다고 의무는 아닌건 알지만..그래도 서운해

    2024.03.14좋아요0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