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02

헤어진지 두달차고 아직 전남친 완전히 정리한건 아닌데 홧김에 남소 받았거든 ㅜ 근데 받은 애가 연애경험 없고 전화만 해도 떨려하는게 너무 느껴져서 죄책감들어 ㅜㅜ 정리하는게 맞겠지 ..?

0
3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그러치 ㅎ,,,,,

    2024.04.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근데 남소 받은 사람 너도 좋아하는거 아니야?! 호감 정도 있으면 연락해도 괜찮지 않아?!

    2024.04.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엥 전남친이랑 다시 잘해볼거 아니면 계속 ㄱㄱ해도 괜찮을거같은데 그런거 아님 소개남한테 사실대로 말하는것두 괜찮을듯 나 이런 상황이고 너만 괜찮으면 계속 이어나가고 싶다~ 죄책감때문에 그만둘 일은 아니라고 생각혀

    2024.04.02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