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재밌는 오로라2024.04.11


캠핑하는 좋아하는 취미잇는 자기들잇어?

남치니랑 사이도.. 예전같지도 않고,
남친은 주말풀출근이고 해서
낼 일찍퇴근해서 혼자 캠핑할려고 오늘 예약하고
이야기햇는데...
본인도 낼일끝나고 저녁에...넘어온다네...

나혼자 혼캠하고 싶은데
분명와서 피곤하다니 하품만 늘어놓다 갈꺼 뻔하고
기분잡칠꺼같아서 사전방지 오지말라하고 싶은데

어떻게 이야기 하지...

심히..f인 여자야..ㅎㅎㅎ

0
4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운좋은 다래

    난 T 캠퍼인데 나라면 그냥 이번엔 혼자하구싶다구 담에 같이 가자 할것같아 ㅋㅋㅋㅋ 왜냐물어보면 그냥 이번엔 혼자 쉬고싶어 라고 할듯 !

    2024.04.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재밌는 오로라글쓴이

      주말에 출근하니 마니 피곤한데 뭐하러오니 이런말 필요없이?ㅎㅎ 그냥?

      2024.04.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운좋은 다래

      웅 그냥 나 이번엔 혼자 캠핑가서. 아무것도ㅜ안하고 푹 쉬고싶으니까 담에 같이가쟈~ 이정도??

      2024.04.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 극극극F인 여자인데 그냥원하는거 솔직하게는 얘기하는데 찐속뜻은 숨김 아니야 나오늘은혼자여유롭게놀고싶어! 까지는하고 너오면 기분망가지고그래서싫어는 말안해 싸우자는거같자나 힝힝ㅋㅋㅋ

    2024.04.11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