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6.02

친구에서 애인 된 썰!!


나랑 내 남자친구는 대학교 오티에서 처음 만났어. 우린 같은 조도 아니었고 첫날에는 얼굴도 잘 몰랐는데, 두번째 날 방을 섞어서 놀게 되었을 때 그 아이를 처음 보게 됐어. 그리고 나는 첫눈에 반했지...ㅋㅋㅋㅋ 처음 봤을 때부터 너무 내 취향으로 생겼었거든. 그런데 이미 걔는 오래 만난 여자친구가 있더라고. 그래서 그냥 이 아이의 가장 친한 친구라도 되어야겠다고 생각해서 같이 술도 먹고 장난도 걸었고, 정말 빠르게 친해졌어. 너희 정말 같은 고등학교를 나온 게 아니냐는 질문을 수도 없이 들었을 만큼, 대학교 1학년을 보내는 동안 우린 가장 가까운 사이였던 것 같아. 얘와 나를 포함한 친구들 무리끼리 여행도 다니고 술도 먹고... 정말 너무너무 즐겁게 일 년을 보냈어. 그동안 얘는 오래 만난 여자친구와 쭉 연애를 했고, 나도 다른 사람과 연애를 했지. 그러다 겨울이 되어 종강을 할 때쯤 우리는 둘 다 솔로가 됐다...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는 여전히 친구였어. 난 마음속으로 여전히 이 애를 좋아하고 있었지만 티를 내지는 않았지. 근데 우리가 친구의 선을 넘은 건 바로 종강 기념으로 친구들과 놀러간 겨울 바다에서였어. 펜션을 잡아서 다들 신나게 먹고 마시는데, 내가 취해서 얘한테 바다 보러 가자고 졸랐거든. 그렇게 단둘이 밤바다를 보러 가는 길에 얘가 나한테 "손 잡아줄래?" 라고 말했어. 정말 갑작스럽게. 근데 난 또 그걸 덥석 잡았고...ㅋㅋㅋ 우린 그때부터 썸을 타다가 지금은 5개월 넘게 연애중이야. 아직도 얘는 내 손을 잡고 싶을 때 손 잡자, 손 잡을래, 이런 말이 아닌 "내 손 잡아줄래?" 라고 말해. 난 이 말을 너무 사랑해. 내 남자친구는 지금 국방의 의무를 다하러 군대에 가 있는데, 얼른 휴가 나와서 데이트하고 싶어. 있잖아, 내가 너를 진짜 많이 좋아해 ㅇㅇ아. 곧 만나자. 사랑해 <3

2
0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