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3.16

자기들 내가 4년 전에 11살차이나는 사람이랑 사귀었었는데 4년만에 연락이 왔어 사귈 때 내가 못해준 것 같다고 연락이 온거야 지금 연락을 계속 주고 받고 있는데 이사람 내 몸이 그리워서 연락한걸까..? 난 지금 27살이야

0
7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몸이 그리워도 문제 그게 아니어도 문제 같아. 자기가 새로운 사람만나듯 즐길거 아니면 만나지 않는 걸 추천할게 38살 남자가 34살 때 행동을 돌아보고 후회되서 사과를 한다? 진심일확률 0이라고 봐. 그리고 진짜 미안하면 안나타나야지!

    2023.03.16좋아요8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22

      2023.03.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그럼. 몸이랑 모르는 게 많아 다루기 쉬웠던 어린 자기가 생각난거겠지. 4년이나 지난 지금 연락온 건 정말 뻔히 보인다. 여기저기 다른 여자들 건들이고 다니다 잘 안되니까 온거야.

    2023.03.16좋아요1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이게 진짜다 ...

      2023.03.1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미화된 과거에 흔들리지 말자

    2023.03.16좋아요4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이런 글 적는 시간조차 아까울 정도로 자기가 아까워. 순수한 마음으로 묻는거라면 뒤도 돌아보지 않길 바랄게.

    2023.03.16좋아요5

연관 게시글

자기들 고민이 생겼어 나랑 친하게 지내던 대학 동기가 있어 근데 난 한 달 전에 남친이 생기게됐는데 인천-경상도 장거리이다 보니까 남친과의 연락을 중요시 여기게돼서 친구와의 연락이 소홀해졌어 물론 내 동기도 알바랑 이것저것 뭐 하느라 바쁘기도 하고 애초에 연락을 잘 안 보는 애라서 따지고 보면 같이 연락을 못한거긴 해 그리고 오늘 오랜만에 남친 만났는데 친구가 전화가 왔어 그래서 나는 지금 연락을 못 받는다고 했고 집 가서 연락한다고 했어 남친이 항상 자기 집에서 내 집 근처로 와주는거라 남친이랑 있는 시간 동안은 남친한테만 집중하고 싶어서 연락을 안 받은거기도 해 근데 데이트 끝나고 집 와서 친구한테 연락하니까 내가 남친 사귀고 나서부터 연락도 소홀히 하는 것 같고 남친 만났다고 자기 연락 안 받은게 서운하고 실망스럽다고 하더라 내가 사과하는게 맞는걸까? 오늘 즐겁게 데이트했는데 기분이 좀 잡쳤어,,,걔는 좀 벽치는 스탈이더라 라는 얘기 듣는 사람이 연락온거면 호감인걸까? 아님 내 도끼병인걸까…^^ 물론 예전에 내가 먼저 연락한 적 있었음!! 이번에 알바 그만두게 되면서 알바 그만뒀다며? 하고 연락왓는데 그냥 진짜 안부차 연락한걸까썸에서 끊겼다가 다시 연락한 사람이 있어 근데 이번에 다시 연락하고 만날때 그친구가 가정사를 얘기하더라고 부모님이 자기 어릴 때 서로 다른 사람이랑 바람폈었다고 .. 나를 이렇게까지 깊은 관계로 생각해서 이런 얘기를 해준건가 했어 근데 전여친들 그런 문제로 매번 끊어내지 못 하고 이번에도 연락이 끊겼어 ㅋㅋ 연락을 먼저한게 아니더라도 오는 연락을 칼 같이 끊어내지 못 하는 모습도 맘에 안 들었는데.. 이런 사람은 변하지 않는 거 같더라 역시 다 끼리끼리인거겠지 ? 나한테 가정사 얘기는 무슨 생각으로 해준걸까 ..나 고민있어 자기들.. 내가 금요일 저녁 이후에 토요일에 일정이 바빠서 남친한테 연락을 못했다? 근데 그날 일정 끝나구 폰을 보니까 연락이 안와있는거야 근데 내 남친이 나랑사귀면서 한번도 선톡을 안보냈었단말이야 그래서 이번에 누가 이기나 해보자 하고 나도 오기로 연락을 안했다? 근데 지금까지도 연락이 없어....맨날 나만 먼저 연락하고 한번도 나한테 선톡을 해준적이 없어.. 만남 어플에서 알게 된 사람이랑 지금 일주일 정도 연락 주고받다가 어제 밤에 전화를 처음 했어! 하다보니까 재밌기도 하고 말도 잘 통해서 오늘 새벽.. 5신가? 그때까지 하다가 잠들었는데 상대가 나보다 연상인데 아직까지 연애경험이 없다고 했거든? 여태 사람한테 별 관심도 없고 그래서 연애경험 없다 했는데 전화로 이렇게 말하더라... 연락 이어오면서 내 연락을 계속 기다렸다고! 그 사람이 미술하는 사람인데 그림 그리면서 한 손에 폰 쥐고 연락 오는 거 계속 확인했다 그러구.. 연락 안 오면 톡 들어가서 내가 말 실수했나 다시 확인하고 자기가 이렇게 누군가를 기다려본 건 첨이라고 하면서 또 며칠 전에 저녁에 그림 동아리가 있는데 안 갔다는 거야 안 가도 괜찮아? 물었는데 괜찮다고 갔다오면 누구랑 연락을 못해서 안 갔다고 하는데.... 이거 나한테 하는 말 맞아..? 나한테 호감 표시하는 거 맞을까....?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