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30

우리 대학교 홍보대사 모집하길래 지원금에 눈 돌아가서 지원했거든?? 솔직히 돈에 눈돌아가서 한거라 서류 좀 대충해서 붙을줄 몰랐는디 막상 1차 서류합격하니까 진짜 꼭 붙고싶어서ㅠㅠ!! 면접보러가야하는데 혹시 도와줄 자기 있을까...??

1
7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홍보대사 명접이랑ㅇ..모가있을까

    2024.03.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진짜 면접만 보러가면 파들파들 종이인형이 되어버리는 인간이라...ㅜㅠㅠㅠ

      2024.03.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학바학이긴 하겠지만 우린 세미정장 기본이고 머리 단정하게(올백 포니테일이나 당고머리), 면접시간 내내 자연스럽게 미소 짓고 있는 연습, 부드러운 목소리 톤 이런 거 많이 봐 면접이니까 말 잘하는 건 뭐 기본이구...

    2024.03.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서류전형에 자기소개 영상도 제출해야해서 했는데 붙었으니까 영상처럼 하면 되겠지..??

      2024.03.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웅 그치!! 다만 면접은 실시간이니까 너무 떨지만 않으면 될 것 같아~ 파이팅!!! 꼭 붙어라 기운을 주께 으앙앗!!!!

      2024.03.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흐이잉 조언 고마오 꼭 붙어서 올게!!٩꒰⍢ ꒱۶

      2024.03.30좋아요0

연관 게시글

재취준 시즌인데 너무 스트레스다🫠🫠 작년 7월에 3년 가까이 다녔던 회사 따돌림+40대노총각 고백공격으로 결국 퇴사하고 겨울부터 봄까지 직무랑 완전 다른(연구직종 > 꽃) 공부하다가 올 초여름에 공부한 쪽으로 취업했다 좀 크게 다친뒤로 재활하면서 다시 연구쪽으로 돌아가려는데 어렵다 어려워🫠🫠 수도권은 대부분 석사를 바라니까 지방으로 눈 돌려야하나 하는중이야 서울 강서쪽엔 그래도 좀 있는거같은데 일단 출퇴근시간 편도 2시간인데, 서울집값 너무 에바참치고 추석쯤 60개정도 지원했는데 연락은 4군데오고ㅋㅋㅋ 와중에 갔더니 첫마디가 학점이 많이 낮네요(1학년때 B가 많아서 3.9/4.5)하는 곳도 있고 합격했다가 출근당일 합격취소 하는곳도 있고 연구직무로 면접보러갔는디 갑자기 마케팅이나 영업하라고 하고 진짜 너무 현타와서 나 왜살지 이러고 있다 요즘ㅋㅋㅋ 취준자기들아 우리 모두 화이팅하자🫠💜 요즘에 면접보러 계속 다니는 중인데 .. 솔직히 마음에 드는 회사도 별로 없는데 다니고싶다고 어필하면서 면접보러 다니니까 자괴감도 들고, 그렇다고 합격연락도 안오니까 너무 힘들다😭 두번째 취준인데 얼른 잘되고싶어… 안녕 난 내년에 대학교 3학년이 되는 평범한 대학생이야 1학년 때는 과 학생회 2학년 때는 단과대 학생회 3학년 그니까 내년엔 총학생회를 하고 싶은데 그냥 이유 없이 나머지 학생회는 다 해봤고 남은게 총학생회라 하고 싶은거거든? 근데 지원서에는 있어 보이고 싶어서 이제는 모든 학우분들을 위해 일하고 싶어서 지원했다 라고 썼는데 면접 보면 왜 모든 학우분들을 위해 일하고 싶냐 라고 물어볼 거 같아서 ㅠㅠ 혹시 그럴듯한 이유 생각나는게 있을까...?저번주 금요일에 학원 알바 지원했는데 다음주 중으로 면접 날짜 알려준다더니 아직도 연락이 없어…. 언제까지 기다려봐야할까ㅠㅠㅠㅠ 나 거기 꼭 붙고싶은데,,,자기들에게 묻고 싶어서 묻습니다! 제가 아직 대학교를 졸업하지 않았지만 올해 4학년이고 사실 훅하는 마음도 있었지만 일단 저질러 보자라는 마음으로 제 전공과 관련있는 과학원 연구보조 단기계약직(10개월)에 지원했는데 서류에 합격하였습니다 만약하게 근로한다면 휴학을 할 것 같은데 어머니는 졸업하고 기사나 따지 왜 그런걸 지원했냐며 언청 화내시네요... 만약 최종합격한다면 포기하는게 맞는걸까요? 저는 너무너무 하고 싶은데 집애서 다닐 계획이러 어머니가 반대하면 다니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어머니 반대사유는 이렇습니다 1)최저임금이다(4대보험포함) 2)기사시험준비하고 졸업장이 있으면 연봉 높은 곳도 가능한데 왜 그런 곳에서 따까리(?)일을 하느냐 3)너 그럴때가 아니다 제가 다니고 싶은 이유 1)정말 제가 하고 싶은 일과 밀접한 관련 직종 2)석사과정돈 마련 3)커리어 어머니 설득하고 싶습니다...... 도움을 주세요 ㅠㅠㅠㅠ 아님 포기하고 학교 다니고 졸업할까요..?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