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7.09

애인이랑 시간 갖기로 했어
나는 헤어지자고 했는데 애인은 너무 힘들다면서 시간이 조금 지난 뒤에 다시 생각해보자고 했어
서로 연락 안 하고 있는 상태인데 애인 스토리 올리는 거 보면 멀쩡해보이네.. 내가 없어도 괜찮은 거 맞는 거겠지

0
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잘쳐먹고 잘놀고 있을거임. 헤어진거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하고 너도 차차 마음 정리해. 나도 시간 갖고 결국 헤어지게 되더라.

    2023.07.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래? 애인은 내가 소중한 사람이라 이렇게 섣불리 헤어지기 싫다고 시간 갖자고 한 거였고 오히려 헤어지자고 한 건 나였는데 계속 마음이 헛헛하네..

      2023.07.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자기가 그렇게 소중한 사람이면 놓치기 싫어서라도 시간 갖자고 안하지 않을까? 나같으면 스토리 올릴 시간에 다시 되돌려보려고 연락 한번 더 해볼거 같은데 그렇게 소중하면..

      2023.07.0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도 항상 헤어지자고 먼저 하면 괜히 후회되고 헛헛하고ㅠ그러더라ㅜ 근데 그건 단지 심리일 뿐인거 같기도해 거기에 흔들리지 말고 처음에 자기가 헤어짐을 결정한 이유를 다시 생각해봐! 그리고 마음을 다잡고 한 번 헤어짐을 결정하는게 쉬운거 아니었을텐데.. 그런 결정한건 다 이유가 있었을텐데 그럼 처음 결정한 자기의 마음이 맞는거라고 생각해! 여러 생각 해 볼수록 다른 생각이 더 들어와서 본래의 마음이 더 헷갈린다고 생각하거든ㅜㅜ 한 번 힘들게 정한 마음이면 스스로의 결정을 믿고 이 참에 잊어보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걸 추천해! 흔들리는건 당연히 그동안 만나온 정때문일거야ㅜㅜ 자기 스스로의 이성적 판단을 믿어봐!

    2023.07.1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스토리 올리는거는 나는 뭔가 두 가지? 인거같은데 1. 자기를 의식한? 스토리 이거나 2. 말로만 힘들다고 시간갖고 생각해보자한거거나 이렇게 두 가지밖에 나는 생각이 안나는데.. 어찌된 이유에서 올린 스토리건 나로서는 저 두 가지 말고 그 외 어떤 변명도 사실..통하지 않는 상황인 것 같아..사랑하는 애인과 해어짐을 두고 마음아프게 생각하는 시간에 생각만해도 힘든 시간일텐데 스토리 올릴 정신이 있었다는거 자체가 ..조금..조심스럽게 말하자면...자기에 대한 배려가 없는 사람 인 것 같아..

    2023.07.1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헤어짐

      2023.07.11좋아요0

연관 게시글

군인 남친하고 헤어졌다가 다시 사귀는 중인데 남친이 이젠 자기만의 시간을 좀 갖고 싶대 친구들도 좀 만나고 싶고 외박때 동기들이랑 시간 보내고 싶다했어 혹시라도 날 만나는 시간보다 개인시간이 많을 수 있다고 그렇다고 내가 나중인 건 아니라고 너무 서운해하지 말라고 했는데 내가 이해해주는게 맞는거겠지..? 이렇게 해야 내가 어떤 선택을 하든 자기가 덜 힘들 거 같대 내가 헤어지자고 먼저 얘기를 꺼냈다가 내가 다시 잡았었어애인이 자기들이 속상한 거 말할 때나 싸우게 되면 먼저 헤어지자고 해 그럼 어떨 것 같아? 맞아 ㅎ 내 이야기야 ~ 내가 안 힘들었으면 좋겠대 자기 때문에 힘들게 되면 그게 나한테도 본인한테도 좋은 영향이 아닐 것 같대 무슨 마음인지 이해는 돼 근데 정말 가차없이 이 상태로는 만나기 싫다고 하고 반대로 내가 헤어지자고 해도 절대 안 잡을 거라고 했던 게 자꾸 걸리네 난 상대가 헤어지자고 하면 왜 그런 생각을 했는지 내가 더 해줄 수 있는 게 없는지… 그런 식으로 풀려고 할 것 같거든 쉽게 말해서 조금이라도 붙잡아볼 것 같은데 적어도 난 상대가 좋고 계속 만나고 싶으니까… 근데 날 사랑하면서 이렇게 쉽게 놓을 수 있나? 날 안 만나는 게… 별게 아닌가? 싶어서 기분이 묘해 혹시 자기들은 어떻게 생각해? 내 애인이랑 같은 생각인 자기들도 있으려나?자기들은 헤어질 때 한번에 확 헤어져? 헤어지자 안녕 하고 연락 아예 안해? 이별했는데 나는 정리하는 시간 갖고 연락하면 더 힘들어질거같아서 아예 끊어내려고 노력하는데 남자친구는 참기 힘들다고 어제 사랑한다고 하고 전화오고 목소리 듣고 싶다고 하고 그래서 전화하면서 많이 울었어... 서로 좋아하는데 미래 생각하면 헤어지는게 맞아서 헤어지자고 한거거든 엄밀히 말하면 내 생각해서... 남친이 잘못한 것도 있고 사람 안 변한다는걸 알기 때문에 내가 단호하게 끊어내는 쪽이고 남친이 잡는 쪽인데 이렇게 같이 힘들어할바에 정리 하는 시간이 가져야할까..? 헤어지는데 조금이라도 익숙해지는 시간... 나도 너무 좋아했어서 괴로워근데 또 더 힘들어질거같아서 그러면 안 될 거 같고 머리로는 아는데 마음으로는 그게 어려워 너무 힘들다남자친구랑 헤어진 지 3일? 된 거 같은데 내 인스타 스토리는 다 읽더라고 단순히 그냥 떠서 보는 건가? 둘 다 서로 언팔은 안 했고 내가 헤어지자고 했어애인이랑 싸울 때마다 헤어지고 싶다는 생각 들고 지치고 힘들었고 그래서 내가 애인을 안 좋아하는건가 라는 생각도 했어 애인이 너가 날 안 좋아하는 것 같아라고 하면서 그만하자고 해서 끝났는데 왜 이렇게 애인 생각이 자꾸 날까 아직 헤어진지 하루밖에 안되서 그런걸까..?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