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0.23

아 미친 대형견이 소형견 물어서
죽인 영상 왜케 많냐...
하ㅠ

1
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훈련 제대로 시키고 하네스도 하고 댕겨야 하고. 산책이나 놀이도 제때 해줘서 스트레스 풀어주는게 맞지 ㅠ 그냥 들개면 방법이 없긴한데.. 대형견이던 소형견이던 둘다 매너훈련 잘 시켰음 좋겠어. 주인들도 마찬가지고 ^^ 우리동네에 대형견 되게 많은데 다들 진짜 훈련 잘되어 있어서 점잖아... 오히려 말티즈 포메가 요란법석이야 ㅎㅎ;; 일이 생긴적은 없지만 여튼 그래. 외국살다 왔는데 거기는 공원에서 풀어놔도 되거든? 대형견 소형견 다들 안싸우고 잘 산단말이지

    2023.10.2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맞아 ㅠ 그래서 난 개보단 고양이

      2023.10.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무서워

    2023.10.2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니까 ㅠ

      2023.10.23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남친이랑 헤어지고 틴더하니까 기분 뭐같네... 나에게 필요한건 그냥 동네 동성친구인 것 같아서 여자만 라이크 누르고 있어...ㅠㅠ 친구 구하려고 틴더하는 사람 없겠지... 진짜 자기 대형견이라고 써놓는거랑 상큼한 표정 짓는거 안보고 싶은데 필터 없나... 휴대형견 멍뭉이같이 귀엽고 애기같은 남친 아니면 여친 갖고싶다... 나 연애할 때 아닌데 정신차려야 돤느데😭 정신차려 나새끼!!!!! 연애중독인가봐 진짜 어떻게 고치지?이번에 만난 파트너가 집에서 대형견을 키우거든 ? 걔 집에서 섹수 하고나면 항상 그 개가 침대로 올라와서 막 냄새 맡는데 민망해 죽겠슴..애들도 우리가 섹수했다는걸 아는건가? 한번은 방심하고 있다가 쨈쥐 핥은 적 있어서 놀람오늘 한바탕 하고 같이 씻다가 내가 남자친구 머리 감겨줬는데 오랜만에 강아지 씻기는 것 같고 너무 재밌더라 ㅋㅋㅋㅋㅋㅋㅋ 등도 박박 씻겨주는데 진짜 대형견 목욕시키는 것 같았어 부끄러워서 맨날 혼자 씻었는데 다음번애도 같이 씻어야지 ㅎㅎ 그리고 깨끗하게 박박 씻는 것 같아서 다행이었어울집 강아지 내 새끠 집 들어가면 나 껌딱지 됨 ㅎㅎ 근데 문제는 울 강강쥐 내가 집에 있을 때 밖에서 소리 나면 짖어,,, 소형견 주제에 목청은 커서 ㅠㅠ 주택이라 다행이지만,,, 근데 또 남친만 집에 있으면 안짖음,,, 꼭 내가 집에 있어야 짖어 ㅋㅋㅋㅋㅋㅋ 쪼꼬마난게 나 지키겠다구 ㅠㅠㅠㅠ 고마운데 안고마움 ㅠㅠㅠㅠㅠ 짜식이 ㅠㅠㅠㅠㅠㅠ
Geukrak
Geukrak